이케아 코리아, 신규 캠페인 앰배서더 '방송인 강주은' 발탁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0-15 10:35:33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요리와 식사의 즐거움을 전하는 새로운 캠페인 ‘모든 시작은 주방에서’를 선보이며 방송인 강주은을 앰배서더로 발탁했다.

 

15일 이케아 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주방을 단순한 요리 공간이 아닌, 가족의 대화가 시작되고 하루의 이야기가 오가는 곳으로 재조명한다. 바쁜 일상 속에서 점점 사라지고 있는 ‘함께 요리하고 식사하는 시간’의 소중함을 되찾고, 그 시간을 통해 일상에 따뜻한 변화를 만들어 간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 <사진=이케아코리아>

 

방송인 강주은은 유튜브 채널 ‘깡주은’을 통해 장보기와 요리 팁 등 실용적인 살림 노하우를 진솔하게 전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녀가 전하는 요리 경험은 이케아가 전하고자 하는 ‘집에서 함께하는 요리와 식사를 통해 일상의 행복을 나누는 철학’과 맞닿아 있으며, 캠페인에 따스한 영감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케아 코리아는 강주은과 함께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강주은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실용적인 주방과 식사 공간 연출 아이디어를 소개하고, 이케아 제품을 활용한 자신만의 주방 스타일링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이케아 라이브, 룸셋 연출, 쿠킹 클래스 등을 통해 집에서의 요리와 식사 시간이 만들어내는 일상 속 따뜻한 연결과 변화를 전할 계획이다.

 

이케아 코리아 관계자는 “주방은 요리를 위한 공간을 넘어 가족의 온기와 일상의 이야기가 시작되는 소중한 장소”라며 “강주은 씨와 함께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집에서의 더 좋은 생활을 만들어 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팝업스토어 ‘용두산 분식’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가 ‘쿵야 레스토랑즈’의 팝업스토어 ‘용두산 분식’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부산광역시 및 부산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25 용두산공원 나이트팝업’ 프로그램의 하나로 마련됐다. 오는 26일까지 매일 오후 2시부터 밤 10시까지 부산 남포동 용두산공원 일대에서 운영된다.레트로

2

위메이드, 레전드 오브 이미르 28일 글로벌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위메이드는 대작 MMORPG ‘레전드 오브 이미르(Legend of YMIR)’ 글로벌 버전을 오는 28일 170개국(한국, 중국 등 제외)에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레전드 오브 이미르는 신들의 몰락 이후, 혼돈에 빠진 세계에서 운명과 질서를 되찾기 위해 싸우는 전사들의 대서사시를 그린 MMORPG다. 언리얼 엔진 5 기반의 초

3

스마일게이트 퓨처랩, ‘비버롹스 2025’ 티켓 사전 판매 오픈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스마일게이트 퓨처랩은 인디게임&컬처 페스티벌 ‘비버롹스 2025’의 티켓 사전 판매를 12월 4일까지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12월 5일부터 7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개최되는 비버롹스 2025 티켓은 ‘네이버 예약’과 ‘티켓링크’에서 총 3번의 얼리버드 기간에 사전 구매할 수 있다.오늘부터 이달 19일까지 진행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