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 AI커머스학과는 오는 13일부터 15일 서울무역전시장(SETEC, 학여울역)에서 진행하는 ‘제81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10일 밝혔다.
![]() |
| ▲ 제81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포스터 [사진=서울사이버대학교] |
이번 박람회는 프랜차이즈 창업 분야의 최신 트렌드를 파악하고 유망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행사다. 다양한 프랜차이즈 본사와 전문가들이 모여 성공적인 창업 노하우를 공유하며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탐색할 수 있다.
서울사이버대 AI커머스학과 또한 부스(C310번) 운영을 통해 온라인커머스를 활용한 창업 전략과 학과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고윤승 서울사이버대 AI커머스학과장은 “이번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는 학과 학생들을 비롯하여 온라인을 통합 창업이나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에 관심있는 모든 이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얻는 시간”이라며 “서울사이버대는 앞으로도 학생들이 e-커머스 산업에 필요한 실무 능력을 갖출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사이버대 AI커머스학과는 디지털 시대를 선도할 디지털 커머스 전사 10만 양성을 목표로 디지털 커머스 전문가,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 소셜 미디어 전문가, 온라인 시장분석가에게 필요한 교육과정을 제공하며 온라인 커머스를 선도할 취·창업 역량 강화에 중점으로 두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