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대학생 봉사단 ‘올리버스’ 2기 모집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1-10 10:36:04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제너시스BBQ가 오는 26일까지 대학생 봉사단 '올리버스(Olive Us)' 2기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올리버스는 BBQ의 상징 황금올리브유의 ‘올리브(Olive)’와 우리를 의미하는 ‘어스(Us)’의 합성어다. ‘BBQ와 함께 하나되어’라는 의미와 ‘우리 함께 사회에 사랑과 온정을 나누자’라는 목적이 담긴 대학생 봉사단이다.
 

▲ 대학생 봉사단 올리버스 2기 모집 포스터 [BBQ 제공]

 

올리버스 2기는 내달 9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월 1~2회 홀몸 어르신, 아동 복지시설, 장애인 보호시설, 무료급식소 등 지역사회의 도움이 필요한 곳을 찾아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BBQ 올리버스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하단 링크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모집 대상은 서울‧수도권에 거주하는 대학생과 졸업 예정자다. 서류‧면접 전형을 거쳐 총 20명을 선발한다.

1차 합격자는 오는 31일 발표되며 다음 달 1일부터 3일간 면접 진행 후 7일, 공식 인스타그램 스토리와 개별 연락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계획이다.

우수 참여자로 선발되면 BBQ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최우수 활동 5인에게는 취업연계형 인턴십 기회도 주어진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전국재해구호협회, 최학래·송필호 전 회장 고문으로 추대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서울 마포구 본회에서 제217차 이사회를 열고 제10대 최학래 회장(전 한겨레신문 사장)과 제11대 송필호 회장(전 중앙일보 부회장)을 고문으로 추대했다. 최 고문은 2000년 3월부터 2017년 2월까지, 송 고문은 2017년 3월부터 2025년 8월까지 전국재해구호협회의 회장직을 역임했다.

2

한국금융지주, 일본에 투자자문 자회사 신규 설립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국투자증권의 모회사인 한국금융지주가 일본에 투자자문 자회사를 설립했다. 한국금융지주는 18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을 통해 일본에서 투자조언업을 하는 자회사 ‘KIH 어드바이저 재팬’을 신규 설립한다고 공시했다. 신규 자회사는 자본금 4억7100만원으로 설립되며, 지분은 100% 한국금융지주가 소유한다. 주요 사업은 투자조언업

3

BYD코리아 'IFC몰'서 BYD 테크 라운지 팝업 운영
[메가경제=정호 기자] BYD코리아가 오는 28일까지 열흘 동안 여의도 IFC몰 노스아트리움에서 ‘BYD 테크 라운지(TECH LOUNGE)’ 팝업 이벤트를 운영하며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BYD의 주요 전기차를 한자리에서 만나고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는 지난 11일 고객 인도가 개시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