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블랙 프라이데이 하루 만에 판매액 180억 돌파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11-26 10:37:21
  • -
  • +
  • 인쇄
누적 판매액 1억 돌파 브랜드 36개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시작한지 하루 만에 판매액 180억원을 넘어섰다.

지난 25일 자정부터 진행된 무신사 블랙 프라이데이는 판매 시작 3분 만에 1억원을 넘었고, 30분 만에 10억원을 넘어서며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26일 오전 9시 기준 판매액은 210억원 가량으로, 총 누적 할인액도 약 176억원에 달한다.
 

▲사진 = 무신사 제공

 

하루 동안 모두 250만명 이상이 무신사 스토어를 방문했고, 분당 최대 4만명 이상이 접속했다. 트래픽도 전주대비 약 3.4배 늘었다.

입점사 중 하루 동안 누적 판매액 1억원을 넘어선 브랜드도 36개에 달한다.

커버낫, 마크 곤잘레스, 디스이즈네버댓, 라퍼지스토어, 아디다스, 예일, 예스아이씨, 코드그라피 등이 매출 상위 10권 내에 올랐다.

보테가 베네타, 프라다 등 무신사 부티크에서 취급 중인 럭셔리 브랜드 역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 밖에 코트 및 패딩 등 아우터, 맨투맨, 후디 제품 등의 인기가 높다.

또한 25일 저녁 진행된 블랙 프라이데이 기념 커버낫 라이브 방송은 70분 동안 총 누적 시청 접속자 수 18만명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예티 플리스 웜업 자켓’, ‘RDS 유틸리티 다운 점퍼’ 등 인기 아우터를 선보여 1억8000만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했다.

무신사 블랙 프라이데이는 약 11만개에 달하는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해 선보이고 있다.

올해는 무신사 부티크, 뷰티, 골프 카테고리 상품을 처음으로 추가하며 약 1800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역대급 규모의 프로모션으로 기획했다.

이외에도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인기 브랜드 라이브 커머스, 한정수량 선착순 특가 기획전, 한정판 래플 등 이벤트도 매일 다양하게 선보인다.

또한 무신사 스토어 앱에서 실시간으로 블랙 프라이데이에 참여 중인 브랜드와 상품의 인기 랭킹을 제공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블랙 프라이데이 첫날부터 뜨거운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고객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전년보다 더욱 풍성한 상품 구성과 특별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남은 행사 기간 다양한 무신사 입점 브랜드와 함께 즐겁고 알찬 온라인 쇼핑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J온스타일, ‘초럭셔리 스위스 여행’ 흥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온스타일은 신세계백화점 프리미엄 여행 플랫폼 ‘비아신세계(VIA SHINSEGAE)’의 초고가 스위스 9일 여행 상품이 일반 스위스 여행 상품 평균 대비 주문 건수가 약 3배에 달하는 성과를 기록했다고 1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1인당 최대 1700만 원에 이르는 초고가 상품임에도 불구하고 구매가 잇따르며 ‘큰 손’ 고객들의 수

2

스타벅스 사은품 가습기 전량 리콜…39만대 회수 조치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지난해 겨울 소비자 사은품으로 제공한 가습기 2개 모델에 대해 전량 리콜을 실시한다. 전지 화재 사고가 발생하면서 소비자 안전 우려가 커지자 선제적인 회수 조치에 나선 것이다.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이하 국표원)은 1일 스타벅스 코리아 운영사인 에스씨케이컴퍼니가 2025년 10월부터 12월까지 소비자에게 증

3

이마트24, 생리대 1+1 행사…생필품 가격 안정화 나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마트24가 생리대 가격 부담 완화를 위해 대규모 할인 행사를 실시하며 생활필수품 가격 안정에 나선다. 이마트24는 오는 28일까지 한 달간 전국 매장에서 생리대 1+1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이마트24는 생리대 상품에 대해 1+1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결제 수단 연계 할인도 병행한다. 토스페이 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