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근무 겨냥, 프리미엄 서재가구 온라인전 여는 현대리바트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8-11 10:39:21
  • -
  • +
  • 인쇄
책상·책장 11종, 의자 6종 등

현대백화점 계열 토탈 인테리어그룹 현대리바트가 운영하는 뉴욕 스타일 홈퍼니싱 브랜드 웨스트 엘름이 재택족을겨냥해 프리미엄 서재가구 특별전을 연다.

8월 29일까지 진행되며 홈오피스 책상, 책장 11종, 오피스 체어 6종 등 17종이 선보인다.
 

▲사진 = 현대리바트 제공

 

레더 선반 컬렉션, 미드 센츄리 컬렉션 등 웨스트 엘름의 인기 책상, 책장 가구 제품을 20% 할인 판매한다.

레더 선반 컬렉션은 원하는 대로 선반의 구성과 높이 등을 조율할 수 있는 모듈형 가구다. 작은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전 세계적으로 오랜 기간 사랑받고 있는 미드 센츄리 컬렉션 책상과 의자도 대표적인 인기 제품.

2차 세계대전이 끝난 1940~1960년대 미국에서 유행하던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라인으로 경사진 모서리와 가늘어지는 다릿발 디자인에 풍부한 느낌의 월넛 컬러가 어우러져 우아하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집에서 휴식뿐 만 아니라 근무와 학업을 병행하는 재택족을 겨냥한 프리미엄 가구 특별전을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스테이 홈', '레이어드 홈(휴식, 수면, 근무, 학업 등 집의 영역이 확장되는 것)' 등의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기획전을 마련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김승연 한화 회장, 수능 앞둔 임직원 자녀에 합격 기원 선물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이 올해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그룹 임직원 자녀들에게 합격 기원 다가 세트와 격려 편지를 보냈다. 김 회장은 21년째 매년 같은 행사를 이어오고 있으며, 지금까지 수만 명의 임직원 가족이 선물을 받아왔다. 5일 한화그룹에 따르면 김 회장은 전날 서울 플라자호텔 베이커리 '블랑제리'에서 특별 주문 제

2

블록체인 금융기업 그루핀, 제도권 연계 ‘Stablecoin-as-a-Service’ 구조 발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블록체인 금융 인프라 기업 그루핀(Gurufin)이 규제 친화형 스테이블코인 블록체인 기술 페이퍼를 5일 공개했다. 그루핀은 은행 또는 공인 금융기관이 직접 발행 주체가 되고, 자사 특허 기술을 통해 토큰화·결제·정산을 지원하는 ‘서비스로의 스테이블코인(Stablecoin-as-a-Service)’ 모델을 선보였다. 한국은행은 지난

3

한컴, 100억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한글과컴퓨터는 5일 이사회를 열고 주주가치 제고 및 임직원 보상 재원 확보를 위해 100억 원 규모의 자사주 취득 신탁계약 체결을 결의했다고 공시했다. 이번 자사주 매입은 변성준, 김연수 각자대표 체제에서 2022년 100억원 규모 자사주 매입, 2023년 200억원 규모 자사주 소각, 3개년 배당 정책 발표에 이은 주주 친화 정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