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신제약, 세종시와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전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4-21 10:44:08
  • -
  • +
  • 인쇄

신신제약이 세종시와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신신제약은 지난 7일 세종특별자치시 소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저소득층 어르신 1000명에게 파스, 밴드 등 1000만 원 상당의 건강키트를 전달했다. 

 

제공된 건강키트는 일상 속 상처나 관절염 등의 통증이 잦은 어르신들에게 꼭 필요한 일반의약품으로 구성됐으며, 복지상담도 함께 제공해 지역 어르신들의 다양한 어려움을 직접 듣고 공감하는 시간을 가졌다. 

 

▲ 신신제약 소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기부 물품 전달식 [사진=신신제약 제공]

 


또한 21일 세종시문화재단이 개최하는 ‘조희창과 함께하는 여민락콘서트’를 후원하며 세종시민들에게 더 많은 문화의 기회를 제공하는 데 뜻을 보탰다. 

 

‘내 인생의 봄날’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포레의 <바이올린 소나타 1번 A장조 작품13>과 슈만의 <피아노4중주 Eb장조 작품47> 등 우아하면서도 서정적인 곡들로 구성돼 세종시민들에게 따스한 봄기운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지난 2019년 세종공장 이전을 계기로 세종시와 인연을 맺고 지속적으로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 신신제약 제공

 

세종시문화재단을 통한 꾸준한 문화 프로그램 후원뿐 아니라, 코로나 의료진과 한부모 가족 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물품을 전달하는 등 의약품을 생산하는 신신제약의 강점을 적극 활용하고 있다.

최근에는 소속 직원의 급여 일부를 정기적으로 기부하는 세종시 착한일터로 가입하며 직원들까지 마음을 모아 뜻깊은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이병기 신신제약 대표는 “세종 시민 여러분의 응원에 힘입어 대한민국의 중심 세종시와 함께 제약 산업의 중심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며 “지역을 기반으로 시민과 기업 모두 상생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