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2025 따뜻한 생명나눔 헌혈 캠페인' 진행

이동훈 / 기사승인 : 2025-02-24 10:51:52
  • -
  • +
  • 인쇄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헌혈 참여하며 이웃사랑 실천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국내 사업장 및 R&D센터 등에서 ‘2025 따뜻한 생명나눔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


한국타이어는 지난 2월 18일 대전시 유성구 소재 하이테크 연구소 한국테크노돔(Hankook Technodome)을 시작으로 19일 대전시 대덕구 대전공장과 충남 금산군 제원면 금산공장에서, 21일에는 대전시 유성구 한국엔지니어링랩에서 임직원들이 헌혈에 동참했다. 


서의돈 한국타이어 안전생산기술본부장은 “겨울철 혈액 수급난 극복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이번 헌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생명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도움이 필요한 사회 구성원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소중한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지역사회와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적극 수행하며 지난 2024년 누적 봉사활동 1만2천 시간을 달성했다. ‘가족과 함께하는 벽화 그리기’, ‘따뜻한 겨울나기 김장대봉사’ 등 임직원과 임직원 가족이 자발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 공헌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지역 사회와 동반 성장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세계면세점, 5억명 중국 고객 공략…글로벌 OTP ‘플리기’와 맞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면세점이 글로벌 온라인 여행 서비스 플랫폼(OTP) 거대 생태계를 향한 ‘초대형 승부수’를 던졌다. 신세계면세점은 알리바바그룹 산하 온라인 여행 서비스 플랫폼 ‘플리기(Fliggy)’와 방한 관광객 대상 쇼핑 혜택 강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플리기 단일 플랫폼 제휴에 그치지 않고

2

에이피알, UN 산하 세계지식재산기구(WIPO)와 본사서 만남 가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이피알이 세계지식재산기구 관계자과 만남을 갖고 K-뷰티의 글로벌 영역 확장에 따른 지식재산권(IP) 보호 및 협업 방안을 논의했다. 에이피알은 지난 4일 WIPO 앤드루 스테인즈 사무차장보를 비롯한 관계자들과 지식재산처 관계자가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에이피알 본사를 방문했다고 밝혔다. 1967년 설립된 WIPO는 전세계 194개

3

CJ온스타일, 소비자중심경영 국무총리상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 ENM 커머스부문이 운영하는 CJ온스타일은 지난 3일 공정거래위원회가 주최한 ‘제30회 소비자의 날’ 기념식에서 국무총리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이날 시상식에는 이선영 CJ ENM 커머스부문 대표와 남우종 전략지원담당(상무)이 참석했다. CJ온스타일은 2007년 업계 최초로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한 이후 18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