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스컬피그와 친환경 레깅스 제작 협업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4-26 12:44:17
  • -
  • +
  • 인쇄

하이트진로는 MZ세대 소비자를 겨냥해 국내 애슬레저 브랜드 스컬피그와 협업해 친환경 레깅스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양사가 협업한 '테라 레깅스'는 옷을 재활용해 만든 친환경 원단으로 제작됐다. 

 

▲ '테라X스컬피그' 친환경 레깅스 [하이트진로 제공]


하이트진로는 내달부터 스컬피그 온라인몰, 하이트진로 두껍상회, 롯데백화점 동탄점·잠실점 등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또 수도권 주요 대형마트에서 테라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테라의 본질인 ‘청정’에 중점을 둔 소비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친환경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며 “테라의 가치가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