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일본서 ‘참이슬톡톡’ 출시…현지 TV 광고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4-19 17:16:29
  • -
  • +
  • 인쇄
한국 로맨스 드라마 패러디 소주 TV 광고 후속작 송출

하이트진로는 일본 내 신규 참이슬 TV 광고를 집행하고 신제품 ‘참이슬톡톡’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 회사는 공격적인 현지 마케팅으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판매 상승세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 참이슬 일본 신규 TV광고의 한 장면 [하이트진로 제공]

 

이날 일본 현지에서 신규 참이슬 TV 광고를 시작한다. 지난해 12월 한국 로맨스 드라마를 패러디한 참이슬 광고가 유튜브 누적 조회수 347만 회를 기록한 바 있다.

하이트진로는 이어 2탄을 제작해 일본 전국에 TV 광고를 송출한다. 광고 영상은 유튜브를 통해 사전 공개됐다.

또한 신제품 참이슬톡톡 출시로 제품군을 강화한다. 이 제품은 ‘청포도’와 ‘자두’ 2종으로 같은 날 출시한다. 용량 275ml에 알코올 도수 5%로 탄산이 가미된 리큐르 제품이다.
 

▲ 일본 시장에 출시되는 신제품 '참이슬톡톡' [하이트진로 제공]

 

탄산의 청량감과 함께 풍부한 과일의 맛과 향으로 일본 현지 소비자 입맛을 겨냥했다는 게 이 회사의 설명이다.

황정호 하이트진로 해외사업본부 전무는 “일본의 젊은 층을 중심으로 한국의 소주가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영업력 확대로 일본 시장 내 주류 트렌드를 선도하겠다”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