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일본서 ‘참이슬톡톡’ 출시…현지 TV 광고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4-19 17:16:29
  • -
  • +
  • 인쇄
한국 로맨스 드라마 패러디 소주 TV 광고 후속작 송출

하이트진로는 일본 내 신규 참이슬 TV 광고를 집행하고 신제품 ‘참이슬톡톡’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 회사는 공격적인 현지 마케팅으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판매 상승세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 참이슬 일본 신규 TV광고의 한 장면 [하이트진로 제공]

 

이날 일본 현지에서 신규 참이슬 TV 광고를 시작한다. 지난해 12월 한국 로맨스 드라마를 패러디한 참이슬 광고가 유튜브 누적 조회수 347만 회를 기록한 바 있다.

하이트진로는 이어 2탄을 제작해 일본 전국에 TV 광고를 송출한다. 광고 영상은 유튜브를 통해 사전 공개됐다.

또한 신제품 참이슬톡톡 출시로 제품군을 강화한다. 이 제품은 ‘청포도’와 ‘자두’ 2종으로 같은 날 출시한다. 용량 275ml에 알코올 도수 5%로 탄산이 가미된 리큐르 제품이다.
 

▲ 일본 시장에 출시되는 신제품 '참이슬톡톡' [하이트진로 제공]

 

탄산의 청량감과 함께 풍부한 과일의 맛과 향으로 일본 현지 소비자 입맛을 겨냥했다는 게 이 회사의 설명이다.

황정호 하이트진로 해외사업본부 전무는 “일본의 젊은 층을 중심으로 한국의 소주가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영업력 확대로 일본 시장 내 주류 트렌드를 선도하겠다”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크래프톤, 3Q 매출 8706억 달성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크래프톤은 올 3분기에 연결 재무제표를 기준으로 매출 8706억원, 영업이익 3486억원을 달성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1513억원과 242억원을 기록해 21%와 7.5% 증가했다. 3분기 누적 실적은 매출액 2조4069억원, 영업이익 1조519억 원을 기록하며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다

2

신한銀, 한국여성경제인협회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신한은행은 지난 3일 서울시 중구 신한은행 본점에서 한국여성경제인협회와 ‘여성기업 성장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한국여성경제인협회는 전국 20개 지회와 약 1만여개 회원사를 보유한 대표적인 여성경제단체다. 1999년 설립 이후 여성창업 지원, 판로 확대, 여성경제인 역량 강화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해오고 있

3

우리銀, 메디스태프와 금융서비스 맞손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의사들의 라이프 플랫폼 메디스태프와 손잡고 의료전문직을 위한 금융서비스를 강화한다고 4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우리은행 옥일진 디지털전략그룹장과 메디스태프 기동훈 대표이사를 비롯한 양사의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양사는 BaaS (Banking as a Service, 서비스형 뱅킹) 기반의 맞춤형 금융서비스와 신규 비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