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디자인 가구 ‘아이데뉴’와 맞손…온라인 사업 강화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5-20 10:52:18
  • -
  • +
  • 인쇄
내달 소파 2종, 침대 1종 등 첫 협업 신제품 출시

한샘이 온라인 가구 기업 오하임아이엔티가 운영하는 디자인가구 브랜드 ‘아이데뉴’와 브랜드 제휴 협약을 맺고 온라인 사업을 확장한다고 20일 밝혔다.

아이데뉴는 거실‧주방‧드레스룸 등 용도의 종합가구를 판매한다.
 

▲ 김진태 한샘 대표(왼쪽)와 서정일 오하임아이엔티 대표가 협약식에서 함께한 모습. [사진=한샘 제공]

 

한샘과 오하임아이엔티는 지난 19일 서울 상암동 한샘사옥에서 ‘브랜드 제휴 상품의 판매에 관한 약정’을 맺고 아이데뉴 브랜드를 육성하기 위한 폭넓은 협력을 이어가기로 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한샘의 김진태 대표와 박해웅 부사장, 오하임아이엔티의 서정일 대표와 이순옥 이사 등 양사 경영진이 참석했다.

오아임아이엔티는 아이데뉴의 상품 기획과 개발을 맡고 한샘은 온라인을 통한 마케팅과 유통을 담당하게 된다.

두 회사는 내달 중순 소파 2종과 침대 1종, 매트리스 1종 등 첫 브랜드 제휴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한샘 관계자는 “한샘과 아이데뉴는 ‘일상에 디자인을 더하다’라는 제품 철학을 바탕으로 30~40대 젊은 부부층을 주 타깃으로 하는 트렌디한 디자인의 가구를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