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G 신화푸드그룹, 연말 할인 행사 진행…양념육 세트 최대 51% 할인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9 11:09:00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직영 외식기업 SFG 신화푸드그룹(이하 SFG)이 연말연시를 맞아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달 15일부터 내년 1월 11일까지 58일간 진행되며, 전국의 한식과 일식 브랜드 전 업장에서 진행한다.

 


할인 대상 상품은 한돈양념구이, 돼지양념구이, 양념소불고기, 소양념갈비, 왕양념갈비, 송도소불고기 등 양념육 세트와 통보리굴비 세트다. 포장 상품인 本갈비탕, 왕갈비탕, 소고기우거지해장국 등 탕류도 할인 판매한다. 모든 상품은 대용량으로 구성됐다.

할인율은 상품별로 차이가 있으며, 돼지양념구이 세트의 경우 업장 판매가 대비 51% 낮추며 최대 할인폭을 기록했다.

양념육 및 보리굴비 대용량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이탈리아 주방용품 까사니 리베또 냄비 2종 세트를 구매 수량당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까사니 리베또 냄비는 스테인리스 304 소재로 제작됐으며 인덕션, 가스레인지, 하이라이트 등 모든 열원에서 사용 가능하다. 아울러 탕류 상품은 1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번 대용량 이벤트 상품은 업장 메뉴와 동일한 맛으로 구성됐으며, 연말연시 가족 모임이나 선물용으로 판매된다. 우설화, 천지연, 송도갈비 등 한식 브랜드 업장과 일식 브랜드 긴자 업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SFG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FG 관계자는 "한 해를 마무리하며 소중한 사람들과 만찬의 시간을 가질 때 더없이 어울릴 음식들로 구성했다"며 "가까운 SFG 한식과 일식 업장을 방문해 합리적인 가격에 영양과 품격을 고루 담아낸 프리미엄 양념육 세트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FG는 '물도 음식이다'라는 기업 철학을 내세우며 식재료 선택에 엄격한 기준을 적용하고 있다. 현재 누적 방문객 7천만 명 이상을 보유했으며, 전국에 한·중·일식, 카페·베이커리 부문 30여 개 브랜드와 130여 개 업장을 직영으로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포스코스틸리온, 공장 지붕 위에 '탄소중립 수익성' 올리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포스코스틸리온은 포항 도금 공장과 컬러 공장 등 주요 사업장 부지에 태양광 발전 설비를 설치하고 본격적인 운영을 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설비를 통해 연간 전력 사용량의 약 6%~6.5%를 재생에너지로 대체할 계획이다. 총 면적 약 2만75㎡에 달하는 태양광 패널에서 생산된 전력을 직접 구매해 공장 운영에 활용해 재생에너

2

한미약품, 키트루다 병용 글로벌 임상 순항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미약품이 개발 중인 이중항체 기반 차세대 면역항암제가 글로벌 임상에서 초기 유효성과 안전성을 확보하며 상업화 가능성을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글로벌 면역항암제 시장에서 차세대 4-1BB 타깃 항암 후보물질이 임상 단계에서 안전성과 효능 신호를 동시에 확인한 것은 주목할 만한 성과로 평가된다.한미약품은 지난달 영국 런던에서 열린 ‘

3

라네즈, ‘크림 스킨 한 통’ 담은 고보습 마스크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모레퍼시픽의 스킨케어 브랜드 라네즈가 신제품 ‘크림 스킨 밀키 하이드레이션 시트 마스크(이하 라네즈 크림 스킨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글로벌 시장 가운데 한국에서 가장 먼저 선보인다. 라네즈 크림 스킨 마스크는 브랜드 대표 제품인 ‘크림 스킨 세라펩타이드 리파이너’ 한 통을 마스크 한 장에 담은 고보습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