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드림, 11월 전 품목 할인 및 페이백 적립 이벤트 실시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11-07 11:10:28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자연드림이 오는 16일까지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전 품목 10% 할인과 함께 최대 30% 할인적립(페이백)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자연드림은 10월 13일 '하나의 가격 전환'과 '회원 할인적립제도'라는 새로운 약속을 시작했다. 어디서 사도 같은 가격을 보장하고, 적립된 금액은 이용한 만큼 바로 돌려주는 제도다. 전체 구매 금액에 대해 조건 없이 즉시 적립하는 방식으로, 회원들에게 더 확실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 제도는 시행 3주 만에 큰 호응을 얻었다. 매일 약 2만여 명의 회원이 새로운 혜택을 경험했으며, 할인적립액은 50.6억 원을 돌파했다. 적립과 동시에 사용액도 50.4억 원에 달해, 거의 모든 회원이 적립된 혜택을 즉시 활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자연드림 관계자는 "회원분들의 성원에 확실한 혜택으로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벤트 기간에 맞춰 장보기를 하시면 10% 즉시 할인과 최대 30% 할인적립으로 체감 혜택이 가장 크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0월 13일 시행된 '하나의 가격 전환'과 '회원 할인적립제도'의 성공적인 안착을 기념해 마련됐다. 이벤트는 전국 자연드림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모두 이용 가능하며, 적립율은 할인된 결제금액을 기준으로 조합원 가입년수에 따라 최대 30%까지 추가 할인적립 혜택을 받는다.

단, 일부 품목(김장 택배물품, 주류, 소모품 등)은 제외되며, 외식·호텔 이용금액에는 혜택이 적용되지 않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자연드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연드림은 발효·항암·힐링식품 등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식문화를 확산하고 있다. 최근에는 ‘발효식품 시리즈’를 통해 일상식의 편안함과 발효식품의 장점을 결합해, 건강한 식습관을 제안하는 다양한 챌린지 캠페인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미래에셋자산운용, 지난해 ETF 평균 수익률 27.9% 기록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미래에셋자산운용이 전 세계 13개 지역에서 운용 중인 ETF(상장지수펀드)의 2025년 평균 수익률이 27.9%를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성과는 한국과 미국 등 글로벌 시장에서 상장 후 1년 이상 경과한 605개 상품을 대상으로 각 국가별 통화 기준 지난해 연간 수익률(TR)을 산출한 결과다. 이는 같은 기간 S&P

2

IBK기업銀, 기부금 4억 전달…취약계층 지원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카드앱 고객 참여형 기부 캠페인 ‘Give(기부) LOVE’를 통해 마련된 기부금 4억원을 홀트아동복지회와 굿네이버스에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기부금 전달은 지난해 12월 진행된 캠페인에서 50만 명의 고객이 IBK카드앱의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선호하는 기부 사업에 ‘하트’를 눌러 투표한 결과에 따라 진행

3

ABB, 하이브리드 전기추진 실습선 '참바다호'에 핵심 전기추진 기술 집약…해양 에너지 전환 신호탄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전기화 및 자동화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 ABB가 하이브리드 전기추진 실습선 ‘참바다호’에 ABB 전기추진 시스템을 공급했다고 12일 밝혔다. 참바다호는 교육부 최초의 친환경 하이브리드 전기추진 해양수산 탐사 실습선으로 지정됐으며, 친환경 운항 기술과 첨단 교육 및 연구 역량을 결합한 선박이다. 경상국립대학교(통영캠퍼스)는 20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