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저 위스키, 추석 맞이 프리미엄 선물세트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8-29 11:06:49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정통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윈저(WINDSOR)'가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윈저 12년, 17년, 21년 세 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고급 정통 스카치 위스키를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이번 윈저 17년, 21년 패키지에는 프랑스산 유명 글라스웨어 브랜드 '레만글라스'의 잔이 포함되어 있어 윈저 위스키의 매력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한다. 윈저 12년산 패키지에는 노징글라스잔이, 17년산 패키지에는 레만글라스의 온더락잔이, 21년산 패키지에는 레만글라스의 스템노징잔이 구성되어 각 위스키의 향과 맛을 최적화하여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 윈저 위스키, 추석 맞이 프리미엄 선물세트 출시

윈저 12년은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 블렌딩 된 밸런스 좋은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로, 입문자에게 추천한다. 윈저 17년은 17년 동안(2000~2016) 국내 슈퍼 프리미엄급 위스키 판매량 1위를 기록한 제품으로, 완벽한 블렌딩이 선사하는 부드러운 목 넘김이 특징이다. 차갑게 온더락으로 마셨을 때 도드라지는 버터스카치 향이 매력적이다. 윈저 21년은 21년 이상 숙성된 최고의 퀄리티있는 원액으로 블렌딩하여 스카치 위스키만의 트로피컬함이 살아있는 위스키다. 열대 과일 껍질의 발랄함, 향긋함과 묵직한 버터, 우디 향이 조화를 이뤄 풍부하고 다채로운 풍미를 선사하는 위스키다.

윈저글로벌 담당자는 "이번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통해 윈저의 깊은 풍미와 레만글라스의 고급스러움을 함께 선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명절의 품격을 높이는 특별한 선물로, 가족과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이번 추석에 윈저의 우수한 품질과 받는 이의 마음까지 고려한 의미 있는 선물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 프리미엄 위스키 한 잔으로 색다른 경험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윈저 프리미엄 선물세트는 9월부터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전국 주요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