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토레스 내비게이션 업그레이드 캠페인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0-26 11:28:13
  • -
  • +
  • 인쇄
쌍용차 홈페이지에서 USB에 파일 다운로드 후 설치

쌍용자동차가 토레스 내비게이션 풀사이즈 맵 업그레이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쌍용차는 지난 7월 SUV 토레스 출시 이후 실시간 대응팀을 가동하는 등 고객 만족 실현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
 

▲ 쌍용차 토레스 내비게이션 [쌍용자동차 제공]

 

쌍용차 관계자는 “이번 토레스 12.3인치 인포콘 AVN의 내비게이션 풀사이즈 맵 업그레이드 캠페인은 토레스 출시 후 고객과 소통을 통해 약속한 내용”이라며 “3개월여의 개발 기간을 거쳐 지킬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7월 5일 출시 이후부터 10월 24일 출고한 고객을 대상으로 시행하며 ‘내비게이션 풀사이즈 맵 모드’를 추가해 시인성을 개선했다. 고객의 기호에 따라 기존 분할 맵 화면 모드도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내비게이션 풀사이즈 맵 업그레이드는 고객이 서비스센터를 방문해야 하는 불편함 해소를 위해 쌍용차 홈페이지에서 내비게이션 업그레이드 프로그램 파일을 USB에 다운로드 후 설치하도록 했다.

컴퓨터 사용에 어려움이 있는 고객은 전국 쌍용자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무료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토레스 구매 고객에게 문자서비스와 SNS를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스알, '2025년 한국감사인대회'서 3관왕 달성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 에스알(SR)은 11일 열린 ‘2025년 한국감사인대회’에서 올해를 빛낸 ‘2025 기관대상 전략혁신부문 우수상'과 ‘내부감사 경진대회 우수상’에 이어, 박진이 에스알 상임감사가 ‘자랑스러운 감사인 최우수상’까지 수상하며 감사부문 3관왕을 달성했다. ‘2025 기관대상 우수상’은 사단법인 한국감사협회가 해마다

2

KAI, 제3차 'K-AI Day' 개최...항공우주 SW·AI 경쟁력 강화 논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항공우주산업(KAI)은 경남 사천 본사에서 항공우주 소프트웨어(SW)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제3차 ‘K-AI Day’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K-AI Day’는 데이터 분석 및 AI 기술개발 관련 국내외 기업의 플랫폼 개발 현황을 공유하고, SW 개발 역량 제고를 위한 업체 간 전략적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되

3

bhc, 2025년 치킨 나눔 누적 1만5000마리 달성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올해 1월부터 현재까지 전국 각지의 복지기관에 전달한 치킨이 누적 1만5000마리를 달성했다고 12일 밝혔다. bhc의 치킨 나눔은 지난 2014년부터 12년째 이어오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CSR)이다. 올해 bhc는 서울과 수도권을 비롯해 전국에 위치한 요양원, 보육원, 실버케어센터, 장애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