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토레스 내비게이션 업그레이드 캠페인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0-26 11:28:13
  • -
  • +
  • 인쇄
쌍용차 홈페이지에서 USB에 파일 다운로드 후 설치

쌍용자동차가 토레스 내비게이션 풀사이즈 맵 업그레이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쌍용차는 지난 7월 SUV 토레스 출시 이후 실시간 대응팀을 가동하는 등 고객 만족 실현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
 

▲ 쌍용차 토레스 내비게이션 [쌍용자동차 제공]

 

쌍용차 관계자는 “이번 토레스 12.3인치 인포콘 AVN의 내비게이션 풀사이즈 맵 업그레이드 캠페인은 토레스 출시 후 고객과 소통을 통해 약속한 내용”이라며 “3개월여의 개발 기간을 거쳐 지킬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7월 5일 출시 이후부터 10월 24일 출고한 고객을 대상으로 시행하며 ‘내비게이션 풀사이즈 맵 모드’를 추가해 시인성을 개선했다. 고객의 기호에 따라 기존 분할 맵 화면 모드도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내비게이션 풀사이즈 맵 업그레이드는 고객이 서비스센터를 방문해야 하는 불편함 해소를 위해 쌍용차 홈페이지에서 내비게이션 업그레이드 프로그램 파일을 USB에 다운로드 후 설치하도록 했다.

컴퓨터 사용에 어려움이 있는 고객은 전국 쌍용자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무료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토레스 구매 고객에게 문자서비스와 SNS를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보육진흥원(원장 조용남), 국가가 책임지는 영유아의 내일을 위한 보육·교육계 신년인사회 및 보육정책백서 발간 기념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한국보육진흥원(원장 조용남)은 2월 5일(목),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2026 영유아 보육·교육계 신년인사회 및 보육정책백서 발간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26년 병오년 새해를 맞아 영유아 보육·교육 분야 주요 인사들이 한자리에 모여 신년 인사를 나누고, 보육정책백서 발간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유보

2

[포토뉴스] 한국보육진흥원, 2026년 영유아 보육·교육계 신년인사회 및 보육정책백서 발간 기념식… 영유아 보육·교육계 주요 인사 참석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한국보육진흥원이 5일 오후 한국프레스센터에서 2026년 영유아 보육·교육계 신년 인사회를 개최하였다. 한국보육진흥원 조용남 원장과 함께 교육부 영유아정책국 강민구 국장, 국회 교육위원회 간사 조정훈 의원(국민의힘)이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

3

[포토뉴스] 한국보육진흥원, 2026년 영유아 보육·교육계 신년인사회 및 보육정책백서 발간 기념식 성료… 조용남 원장 중장기 비전 공유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한국보육진흥원 조용남 원장이 한국보육진흥원의 중장기 비전 및 국가 책임형 돌봄 실현을 위한 역할에 대해 발표하고 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