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강소기업 협업 뷰티 캠페인 ‘스킨핏 화장솜’ 최종 선정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2-17 11:29:36
  • -
  • +
  • 인쇄
오는 17일부터 27일까지 사전 예약 특가 판매

쿠팡 뷰티데이터랩이 지난 3일부터 진행한 '함께 만들어요’ 캠페인 첫 투표에서 ‘스킨핏 타입 화장솜’이 최종 판매상품으로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스킨핏 타입 화장솜은 오는 27일까지 사전 예약 한정 수량으로 3세트(1세트 160매)를 런칭 특가인 9900원에 판매한다.
 

▲ 쿠팡이 강소기업 협업 뷰티 캠페인으로 ‘스킨핏 화장솜’을 특가 판매한다 [쿠팡 제공]

 

해당 상품은 미용소품 전문업체 ‘신세대’에서 생산한다. 오코텍스(OKEO-TEX) 1등급과 비건 인증을 받았다. 한국피부임상연구센터의 세정력효과 인체 적용시험도 완료된 제품이다. 사전예약 판매는 오는 17일부터 27일까지며 상품은 3월 초에 발송된다.

함께 만들어요 캠페인은 데이터 분석‧투표를 통해 쿠팡 고객의 인사이트가 반영된 상품을 선정하고 이를 강소기업이 생산, 쿠팡이 판매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앞으로도 쿠팡은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기술력을 갖춘 강소기업이 고객과의 접점을 넓힐 수 있도록 관련 캠페인을 계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