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유게임즈, 자회사 '더블다운인터액티브' 美 나스닥 IPO 로드쇼 돌입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8-26 11:29:14
  • -
  • +
  • 인쇄

더블유게임즈는 소셜 카지노 개발 자회사 더블다운인터액티브가 미국 나스닥 기업공개(IPO)를 위한 로드쇼 절차에 돌입했다고 26일 밝혔다.

더블유게임즈에 따르면, 주식예탁증서(ADS)당 예상 공모가 범위는 18~20 달러다. 발행 물량은 526만 3000주, 구주 매출 물량은 105만 3000주다. 

 

▲ 더블다운인터액티브 CI


이번 신주 공모 절차가 마무리되면 9500만 달러에서 1만 500만 달러의 자금이 회사로 유입될 전망이다.

더블다운인터액티브는 이번 로드쇼를 통해 다수의 해외 기관 투자자로부터 ADS에 대한 수요 예측을 진행하게 된다.

이 과정에서 B.라일리증권(B. Riley Securities)이 단독 주관사 역할을 수행하며, 글로벌 부동산 서비스 업체 CBRE와 미국 투자은행(IB) 노스랜드 캐피털 마켓(Northland Capital Markets)은 공동 주관사로 참여할 예정이다.

더블다운인터액티브 관계자는 "나스닥 상장 예정일 및 제반 사항 등에 대해 향후 공시 등을 통해 안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공모 절차가 마무리되면 더블다운인터액티브의 ADS는 미국 나스닥 시장에 티커(Ticker) ‘DDI’로 상장하게 된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광동제약, '가네스 듀얼샷'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광동제약이 고함량 아르지닌과 글루타치온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이중제형 스틱포 제품 '가네스 듀얼샷'을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액상과 정제 2정을 한 포에 구성한 새로운 형태의 이중제형 스틱포 제품으로, 활력·이너뷰티에 관심이 높아진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보다 간편하게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제품

2

삼성화재, '보험 선물하기'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수상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화재 ‘보험 선물하기’ 광고 캠페인이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에서 디지털 영상(시리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다. 올해 디지털영상 부문에서 대상작으로 선정된 ‘보험 선

3

KB증권, 매주 리워드 쌓이는 신용 순매수 챌린지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KB증권은 내년 1월31일까지 비대면 위탁계좌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리워드 쌓이는 신용 순매수 챌린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Prime센터(비대면, 은행연계) 국내거주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주식거래 가능한 위탁계좌 보유 고객이면 이벤트 신청 후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