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유게임즈, 캐주얼 게임 '언데드 월드' 이달 말 글로벌 출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9-16 01:37:45
  • -
  • +
  • 인쇄

더블유게임즈(대표 김가람)는 자회사 더블다운인터액티브(대표 김인극)가 캐주얼 RPG 게임 '언데드월드: 히어로 서바이벌(이하 언데드월드)'을 이달 말 글로벌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게임 출시로 더블유게임즈는 기존 소셜 카지노 장르 중심 라인업을 캐주얼 게임 영역까지 확대할 수 있게 됐다. 

 

▲ 캐주얼 게임 언데드 월드 [사진=더블유게임즈 제공]



앞서 더블다운인터액티브는 지난 1일 미국주식예탁증서(ADR) 방식으로 미국 나스닥 시장 상장에 성공했으며, 이를 통해 1100억 원 규모의 공모자금을 조달했다.

언데드월드는 나스닥 상장 후 처음 출시하는 신작이다.

더블유게임즈는 언데드월드의 개발을 맡고, 더블다운인터액티브는 퍼블리싱 및 마케팅을 담당하는 글로벌 오피스 전략을 진행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레퍼토리를 확장하고 새로운 장르의 모바일 게임을 개발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언데드월드는 방치형 시스템과 캐릭터 수집 시스템의 결합을 통한 새로운 형태의 액션 RPG 게임으로 매우 유니크 하고 독특한 캐릭터가 핵심"이라고 말했다.

언데드월드는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에서 서비스될 예정이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광동제약, '가네스 듀얼샷'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광동제약이 고함량 아르지닌과 글루타치온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이중제형 스틱포 제품 '가네스 듀얼샷'을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액상과 정제 2정을 한 포에 구성한 새로운 형태의 이중제형 스틱포 제품으로, 활력·이너뷰티에 관심이 높아진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보다 간편하게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제품

2

삼성화재, '보험 선물하기'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수상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화재 ‘보험 선물하기’ 광고 캠페인이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에서 디지털 영상(시리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다. 올해 디지털영상 부문에서 대상작으로 선정된 ‘보험 선

3

KB증권, 매주 리워드 쌓이는 신용 순매수 챌린지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KB증권은 내년 1월31일까지 비대면 위탁계좌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리워드 쌓이는 신용 순매수 챌린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Prime센터(비대면, 은행연계) 국내거주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주식거래 가능한 위탁계좌 보유 고객이면 이벤트 신청 후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