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베리’ 9주년 기념 고객참여 캠페인 Create Your Lovely Layers With ‘OAKBERRY’

전창민 기자 / 기사승인 : 2025-12-09 11:29:45
  • -
  • +
  • 인쇄
▲ 오크베리 캠페인 이미지 / 오크베리코리아 제공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오크베리’는 브랜드를 출시 9주년을 맞아 ‘오크베리’를 사랑하는 고객분들을 위해 특별한 캠페인을 기획했다. 오크베리의 ‘아사이 볼’을 먹는 것이 일상의 루틴이 된 고객분들에게는 ‘나만의 커스텀 볼’이 있기 마련인데, 이번 캠페인에서 고객들이 나만의 레이어를 공유하고 자랑할 기회를 마련했다.

 

12월 8일부터 1월 4일까지 진행되는 캠페인 기간 동안, 매장에 비치된 포스트 카드에 나만의 레이어를 그리고 오크베리 공식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매주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캠페인 종료 후에는 베스트 관심을 받은 고객을 선정하여, 특별 기프트 세트를 증정한다.

 

 

▲ 오크베리 캠페인 이미지 / 오크베리코리아 제공

 

‘오크베리(OAKBERRY)’는 고객이 셀프 커스터마이징한 ‘아사이 볼’을 먹는 습관으로 ‘오크베리’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에 동참하고 스스로 ‘오커(OAKER)’라 호칭하며 브랜드의 일원임을 홍보하는 독특한 문화를 가지고 있다. 이번 캠페인의 취지는 그런 오크베리의 문화를 널리 공유하기 위한 것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오크베리(OAKBERRY)’는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글로벌 아사이볼 브랜드로, 유기농 인증을 받은 아사이를 사용한다. ‘아사이 베리’의 신선한 재료와 차별화된 맛을 바탕으로 전세계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한편, ‘오크베리(OAKBERRY)’는 오는 12월 집에서도'아사이 볼’을 즐길 수 있는 ‘오크 엣 홈(OAK AT HOME)’ 리테일 상품을 출시한다. 우선 출시되는 제품은 아사이 파인트로 아사이 오리지널, 아사이 스트로베리 & 바나나, 아사이 피넛버터 3가지 맛이다. 

 

‘오크베리(OAKBERRY)’는 앞으로도 고객과 더 가까운 곳에서 ‘아사이베리’의 건강한 맛과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점차 사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K바이오팜, 세노바메이트·솔리암페톨 중국 본토 신약허가 획득…“중화권 본격 공략”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SK바이오팜이 중국 시장에서 자사가 개발한 혁신 신약 2종에 대한 신약허가(NDA)를 확보하며 중화권 사업 확장에 속도를 낸다. 뇌전증 치료제 ‘세노바메이트(중국명: 翼弗瑞®)’와 수면장애 치료제 ‘솔리암페톨(중국명: 翼朗清®)’이 중국 국가의약품감독관리국(NMPA)으로부터 승인됐다.이번 승인은 SK바이오팜과 글로벌 투자사 6디멘션

2

김인 새마을금고 회장, 성희롱 의혹 피소…연임 도전에 자격 논란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새마을금고중앙회 김인 회장이 여성 직원과의 통화에서 성희롱성 발언을 한 혐의로 피소된 가운데, 그가 제20대 중앙회장 선거에서 연임 도전을 공식화하면서 조직 내부에서 “회장직을 다시 맡을 자격이 있는가”라는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9일 금융업계 등에 따르면 김 회장은 지난해 새마을금고 직원이던 A씨와의 통화에서 과거 성폭력 사건 피

3

‘오크베리’ 9주년 기념 고객참여 캠페인 Create Your Lovely Layers With ‘OAKBERRY’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오크베리’는 브랜드를 출시 9주년을 맞아 ‘오크베리’를 사랑하는 고객분들을 위해 특별한 캠페인을 기획했다. 오크베리의 ‘아사이 볼’을 먹는 것이 일상의 루틴이 된 고객분들에게는 ‘나만의 커스텀 볼’이 있기 마련인데, 이번 캠페인에서 고객들이 나만의 레이어를 공유하고 자랑할 기회를 마련했다. 12월 8일부터 1월 4일까지 진행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