왁, ‘경주 에디션’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10 11:30:2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골프웨어 브랜드 왁(WAAC)이 천년의 고도 경주에서 영감을 받은 ‘경주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경주의 고즈넉한 아름다움과 역사적 유산을 왁만의 감각적인 그래픽과 와키 캐릭터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천마총의 천마도, 신라의 미소, 금관 등 경주를 대표하는 모티브가 현대적으로 재해석돼 세련된 퍼포먼스 골프웨어와 액세서리로 탄생했다. 

 

▲ [사진=코오롱FnC]

 

왁 ‘경주 에디션’은 반팔 티셔츠, 긴팔 티셔츠, 볼마커, 양말, 드라이버 커버, 티홀더, 스카프, 버킷햇 등 총 11종으로 구성된다. ‘크루넥 반팔 티셔츠’는 신라의 미소에서 영감을 얻은 자수 포인트와, 목 뒷부분의 경주 상징 디테일이 특징이다.

 

‘와키 크루넥 탑 긴팔 티셔츠’는 천마총의 천마도에서 착안한 그래픽과 신라 관을 쓴 와키 캐릭터, 그리고 한옥 디테일을 조합해 독창적인 디자인을 구현했다. 양말과 티홀더 역시 금관을 착용한 와키 캐릭터를 포인트로 활용했으며, 스카프는 천마도에서 영감을 받은 다채로운 색감으로 경주의 예술적 감성을 표현했다. 버킷햇 또한 금관 와키 캐릭터를 적용해 경주만의 특별한 분위기를 전한다.

 

이번 ‘경주 에디션’은 왁 경주하동점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 상품으로 희소성과 소장가치를 더한다. 왁 경주하동점은 한옥 콘셉트로 운영되는 매장으로, 에디션 판매 기간 동안 경주의 정취와 왁의 디자인 감각이 더욱 돋보이는 공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10월말에는 경주에서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가 개최되는 등 도시 자체가 국제적 관심을 받는 시기와 맞물려 있어, 이번 에디션은 더욱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왁 관계자는 “경주는 오랜 역사와 문화가 살아 숨 쉬는 도시로, 이번 에디션을 통해 지역의 감성과 아름다움을 왁만의 방식으로 담아냈다”며 “희소가치 있는 한정판 컬렉션이 경주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U, ‘커브레족’ 잡는다…get커피 짝꿍 핫브레드 라인업 확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U가 아침 식사 대용으로 가성비 높은 한 끼를 찾는 '커브레족(커피와 빵을 함께 즐기는 사람들)'을 겨냥해 get 커피와 어울리는 부리또 등 다양한 핫브레드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최근 편의점 즉석 커피와 베이커리를 식사 대용으로 구매하는 수요가 늘면서 아침 식사 시장의 주도권이 편의점으로 이동하고 있다는 분석이

2

롯데백화점, VIP ‘에비뉴엘’ 전면 개편…여행·미식 강화로 최상위 고객 공략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VIP 고객 프로그램 ‘에비뉴엘(AVENUEL)’을 희소성과 경험 가치 중심으로 고도화하며 최상위 고객을 겨냥한 차별화 전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에비뉴엘은 롯데백화점 VIP 고객을 대상으로 한 우수고객 프로그램으로, 차별화된 쇼핑 혜택과 함께 문화·미식·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경험형 콘텐츠를 제공해 왔다. 롯데백화

3

[CES 2026] LG전자, 레드·로봇·전장까지 ‘최고 제품’ 릴레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LG전자가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6’에서 TV, 로봇, 전장 등 핵심 사업 전반에 걸쳐 혁신 기술력을 입증하며 해외 주요 매체들로부터 잇따라 최고 제품상을 수상했다. LG전자는 무선 월페이퍼 TV ‘LG 올레드 에보(evo) W6’와 홈로봇 ‘LG 클로이드(CLOiD)’ 등 CES 2026에 출품한 주요 제품들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