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가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글로벌 테마파크 레고랜드와 협업해 ‘첵스초코 레고랜드' 기획팩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첵스초코 레고랜드' 기획팩은 진한 초콜릿 맛의 ‘오곡으로 만든 첵스초코’ 1팩과 부드러운 화이트 크림맛의 ‘첵스츠코 레인보우’ 1팩, 레고랜드 이벤트 쿠폰 1장으로 구성됐다.
![]() |
▲ ’첵스초코 레고랜드’ 기획팩 [농심 제공] |
오곡으로 만든 첵스초코는 농심켈로그의 대표적인 초콜릿맛 시리얼이다. 첵스초코 레인보우는 레드‧오렌지‧옐로우‧그린 4가지 컬러로 무지개를 연상시키며 첵스초코 베이스에 유크림을 코팅한 제품이다.
이번 기획팩에는 레고랜드 2인 무료이용권 또는 4인 입장권 할인 쿠폰이 포함돼 있다. 레고랜드 2인 무료이용권은 1000개의 행운 박스에만 랜덤으로 동봉돼 있다. 최대 20%까지 할인 가능한 4인 입장권 할인 쿠폰은 나머지 기획팩에 포함돼 100% 당첨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레고랜드 이벤트 쿠폰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쿠폰에 안내된 별도의 예매 링크에서 기프트 코드를 등록해 티켓 예약이 가능하다.
또한 농심켈로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오는 17일까지 기획팩 출시를 기념하는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30명에게는 '첵스초코 레고랜드' 기획팩을 증정하며 자세한 내용은 농심켈로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지나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과장은 "거리두기 해제 이후 처음으로 찾아온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높아진 여행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레고랜드와 함께 이번 특별 기획팩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첵스초코 레고랜드 기획팩은 전국 주요 대형마트와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 중이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