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추석맞이 등불 날리기 이벤트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9-06 12:01:55
  • -
  • +
  • 인쇄
9월 생일 이벤트, 신규맵 ‘삼도천 건너기’ 등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에서 추석 명절을 맞아 ‘한가위 등불 날리기’ 이벤트와 미니게임 등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시작되는 추석 이벤트는 내달 5일 정기 점검 전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이용자들은 공원 내 추석 삐에로 NPC를 통해 추석 등불 날리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 테일즈런너가 추석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스마일게이트 제공]

 

이용자들은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일회용 고체연료 아이템을 사용해 등불을 날릴 수 있으며 등불을 날린 높이만큼 더 큰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추석 같은 기간 ‘성주신의 변덕’ 이벤트도 진행된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자정까지 매시 정각에 참여할 수 있는 이 이벤트는 테일즈런너 캐릭터 ‘연오’와 가위바위보 게임을 진행할 수 있으며 승리해 살아남은 판 수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달 생일 이벤트도 실시된다. 이번 생일 이벤트는 리뉴얼된 캐릭터 ‘학생회장 아벨’과 ‘유령이 보이지 않는 마키’의 보이스를 획득할 수 있는 스페셜 미션이 추가될 예정이다.

신규 맵 ‘삼도천 건너기’도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음산한 분위기의 삼도천에 빠지지 않고 무사히 건너야 한다. 이 맵은 목적지에 다가갈수록 속도가 빨라지며 출현하는 유령 물고기와의 충돌을 피해야 한다.

이외에도 신규 아이템 저승컴퍼니 5차 캡슐 기계가 추가돼 신규 레전더리 아이템 ‘월선화 베일’와 레어 아이템 ‘프로즌 하트 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상점 내 유니크 아이템인 러브 그래피티 스프레이와 레어 아이템 러브 그래피티 세트 8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러브 그래피티 코스튬 박스’도 획득할 수 있다.

김유진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팀장은 “민족의 명절인 추석과 저승 컴퍼니를 연계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하며 등불 날리기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재준 라온엔터테인먼트 PD는 “테일즈런너를 꾸준히 사랑해 주시는 팬들에게 즐거운 추석을 보내시라는 인사를 전한다”며 “이번 이벤트로 즐거운 연휴가 되시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런너 여러분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황경노 포스코 前 회장 별세
[메가경제=박제성 기자]포스코 2대 회장을 지낸 황경노 전(前) 회장(향년 96세)이 12일 별세했다. 황 전 회장은 포항제철소 창립 멤버이자 초대 기획관리 부장으로서 회사 경영관리 전반에 대한 기틀을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그는 1972년 상무 승진 후 1977년 회사를 떠나 동부산업 회장, 제철엔지니어링 회장을 역임했다. 이후 1990년 다시 포항

2

에스알, '2025년 한국감사인대회'서 3관왕 달성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 에스알(SR)은 11일 열린 ‘2025년 한국감사인대회’에서 올해를 빛낸 ‘2025 기관대상 전략혁신부문 우수상'과 ‘내부감사 경진대회 우수상’에 이어, 박진이 에스알 상임감사가 ‘자랑스러운 감사인 최우수상’까지 수상하며 감사부문 3관왕을 달성했다. ‘2025 기관대상 우수상’은 사단법인 한국감사협회가 해마다

3

KAI, 제3차 'K-AI Day' 개최...항공우주 SW·AI 경쟁력 강화 논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항공우주산업(KAI)은 경남 사천 본사에서 항공우주 소프트웨어(SW)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제3차 ‘K-AI Day’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K-AI Day’는 데이터 분석 및 AI 기술개발 관련 국내외 기업의 플랫폼 개발 현황을 공유하고, SW 개발 역량 제고를 위한 업체 간 전략적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