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스코, 친환경 무항생제 인증 ‘하이포크 무항생제 돼지고기 7종’ 마켓컬리서 판매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6 12:33:38
  • -
  • +
  • 인쇄
정직한 바른 먹거리로 건강하고 맛있는 즐거운 맛남 제안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팜스코가 하이포크 무항생제 프리미엄 돼지고기 7종을 마켓컬리에서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하이포크 무항생제 돼지고기는 농림축산식품부의 친환경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농가에서 생산된 제품으로,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무항생제 사료급여와 돼지의 항병력으로 자란 하이포크 무항생제는 항생제 잔류에 대한 걱정이 없다.

이번에 마켓컬리에서 선보이는 제품들은 고객들이 다양한 부위를 입맛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삼겹살 목살 항정살 등갈비 갈비 앞다리 뒷다리까지 총 7종으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무항생제축산물’은 항생제, 합성향균제, 호르몬제가 첨가되지 않은 사료를 급여하면서 일정한 인증 기준을 지켜 생산한 축산물을 의미한다. 무항생제축산물은 단순히 항생제를 쓰지 않는 축산물이 아니라, 식품안전성을 확보하고 환경오염 방지와 사회 후생, 동물복지, 자연과 환경 보전을 통해 지역사회와의 조화를 이루며 생산되는 친환경축산물이다.

무항생제축산물 인증을 받기 위해서는 8가지의 인증기준을 준수해야 한다. 경영관리, 축사 및 사육조건, 가축의 입식 및 번식방법, 전환기간, 사료 및 영양관리, 동물복지 및 질병관리, 운송·도축·가공과정의 품질관리, 가축분뇨의 처리가 그 기준이다.

하이포크 무항생제 돼지고기는 엄격한 HACCP 기준에 맞춰 사료, 농장, 도축, 가공포장까지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프리미엄 돼지고기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돼지의 성장 주기에 맞춘 균형된 영양공급과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돼지 개체가 가지고 있는 성장 흐름을 우선시하며 건강한 환경에서 사육함에 따라, 육질과 육색이 우수하고 풍미가 뛰어나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팜스코 관계자는 “팜스코는 ‘건강한 맛남을 전합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정직한 바른 먹거리를 통해 건강하고 맛있는 즐거움을 많은 분들께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라며, “마켓컬리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하이포크 무항생제 돼지고기를 통해 건강하고 맛있는 즐거움을 느껴보시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유료방송 업계 성장 저하 여파…SK브로드밴드, 희망퇴직 실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유료방송 업계가 성장 하락세를 겪는 가운데, SK브로드밴드에서도 희망퇴직이 검토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영환경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해결책으로 보인다. 29일 통신업계에 따르면 SK브로드밴드는 최근 50세 이상 또는 근속 15년 이상 직원들을 대상으로 희망퇴직 신청을 받는다고 공지했다. 다음 달 말 퇴사 조치 예정으로 퇴직금은

2

오비맥주, 'APEC CEO 서밋 코리아 2025' 공식 후원사 참여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비맥주가 ‘APEC CEO 서밋 코리아 2025(APEC CEO Summit Korea 2025, 이하 APEC CEO 서밋)’의 단독 맥주 브랜드 후원사로 참여, 대한민국 대표 맥주 ‘카스’를 비롯한 제품 7종을 세계 각국의 기업 CEO 및 VIP들에게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APEC CEO 서밋 코리아 2025는 대한상공회의

3

LG유플러스, 네트워크 분석 AI 모델로 고객 품질 개선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유플러스는 ‘경희대학교’와 손잡고 네트워크 트래픽 데이터가 발생한 지역의 특성을 판별하는 AI 모델을 개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연구는 기존에 사람이 판단하고 분류하던 네트워크 트래픽 데이터의 지역별 특성을 인공지능(AI)이 신속하게 판별하고 저장하는 자동화 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추진됐다. LG유플러스는 산학협력으로 별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