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하늘의 신비로움, 테이블 위에 수놓다" 코렐 브랜드, 가을 맞이 ‘코렐 셀레스티얼 원더’ 컬렉션 출시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10-13 12:49:36
  • -
  • +
  • 인쇄
코렐 브랜드, 가을 시즌 맞아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코렐 신제품 출시
밤하늘의 달·별·행성 핸드드로잉 스타일로 섬세하게 표현…감성적인 테이 연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글로벌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테이블웨어 브랜드 코렐(Corelle)이 가을 시즌을 맞아 신제품 '코렐 셀레스티얼 원더(Celestial Wonder)'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 [사진 설명] ‘코렐 셀레스티얼 원더’ 컬렉션

이번에 선보이는 '코렐 셀레스티얼 원더' 컬렉션은 신비롭고 우아한 밤하늘을 코렐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점이 특징이다. 달, 별, 행성 등의 천체 요소들을 핸드드로잉 스타일로 섬세하게 표현해 감각적인 패턴 디자인을 완성했다. 깨끗한 화이트 바탕에 차분한 그레이 톤온톤 패턴이 조화를 이루어 세련되면서도 감성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신제품 '코렐 셀레스티얼 원더'는 활용도가 높은 원형접시, 찬기, 면기, 멀티볼 등 총 10종으로 구성됐다. 차분하고 우아한 디자인으로 어떤 음식이나 테이블 세팅에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일상적인 상차림은 물론 특별한 날을 위한 테이블웨어로도 손색이 없다.

코렐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코렐 셀레스티얼 원더’ 컬렉션은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감각적인 패턴 디자인으로 가을 시즌 특별한 테이블웨어를 찾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선택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밤하늘의 신비로운 아름다움을 담아낸 신제품으로 일상 속에서도 감성적인 식사 시간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코렐의 가을 신제품 ‘코렐 셀레스티얼 원더’는 코렐 브랜드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바디프랜드 건강수명충전소, 전국 1만 4천명이 체험했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바디프랜드는 팝업 스토어 ‘건강수명 충전소’에 지금까지 총 1만 4000여 명이 다녀간 것으로 나타났다고 13일 밝혔다. ‘건강수명 충전소’는 바디프랜드의 사명(mission)인 ‘인류의 건강수명 10년 연장’을 모티브로 사람들이 마사지를 통해 건강수명을 충전하는 시간을 갖도록 만든 팝업 형태의 공간이다. 바디프랜드는 지난 5월

2

희망브리지, 울진 산불피해 위로 '트리헌드레드 페스티벌'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산불 피해 지역 주민의 회복을 위해 마련한 '트리헌드레드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협회의 ‘2022년 경북·강원 산불피해 지역회복지원 공모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9일 경북 울진군 왕피천공원 전통체험관에서 열렸다. 산불로 상처 입은 울진군민에게 웃음과 위로를

3

하림, 4분기 '사랑의 헌혈'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림이 13일, 동절기 혈액 수급 안정화에 선제적으로 동참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2025년 4분기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헌혈 캠페인은 최근 저출생·고령화에 따른 헌혈 인구 감소와 동절기 혈액 보유량 저하 등 복합적인 혈액 수급 위기 극복에 힘을 보태고자 마련됐다. 하림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