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설 연휴 일시중지된 금융서비스 재개…“보안·시스템 향상”

최낙형 / 기사승인 : 2021-02-15 12:49:03
  • -
  • +
  • 인쇄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NH농협생명은 15일 보안 및 시스템 향상을 위한 업그레이드 작업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금융서비스를 재개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설 연휴 기간 중 일시적으로 중단되었던 홈페이지, 농협생명 모바일창구, 온라인보험 및 자동화기기(ATM)에서 제공하는 금융서비스를 다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 NH농협생명 본사 [사진=NH농협생명 제공]

이번 업그레이드 작업으로 최신 버전의 시스템으로 교체해, 갑작스런 업무 증가나 신규 사업에 보다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게 됐다. 시스템 내 업무 처리 속도가 향상됐으며 비용도 절감했다.

또 최신 보안 업데이트를 통해 보다 높은 안정성과 선도적인 기술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유창준 IT지원부장은 “이번 시스템 고도화는 단순한 서버 교체 및 업그레이드가 아닌 향후 전산센터 이전 및 비즈니스 변화를 고려한 변화의 첫 단계다”라고 말했다.

김인태 대표는 “이번 시스템 업그레이드로 보험계약 및 약관대출 서비스 등 금융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송구하다”며 “보다 편리하고 안정적인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전자, 공조·디스플레이 총동원…글로벌 B2B 시장 정조준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전자가 북미 공조 전시회와 유럽 상업용 디스플레이 전시회 등 글로벌 기업간거래(B2B) 전시회에 잇따라 참가해 차별화된 제품과 솔루션을 고객에게 선보이며 B2B 사업 확대를 통한 질적 성장을 가속화한다. LG전자는 4일(현지시간)까지 진행된 북미 최대 공조전시회 ‘AHR EXPO(The International Air-Condi

2

더존비즈온, 작년 영업익 1277억원…"역대 최대"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더존비즈온은 2025년 연간 연결기준 매출 4463억원, 영업이익 1277억원을 기록하며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고 4일 발표했다. 2024년과 비교해 매출은 10.9%, 영업이익은 45.0% 상승한 수치다. 4분기 실적 또한 연결기준 매출 1271억원, 영업이익 461억원의 실적을 달성하며 역대 분기 최대 실적을 경신했다. 전년

3

'나는 SOLO' 30기 솔로남들 "좋아하는 사람 책임지기 위해 일해"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30기 ‘에겐남&테토녀’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4일(오늘)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30기 솔로남녀가 ‘자기소개 타임’으로 정체를 공개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번 30기는 출연자들이 서로를 만나보고 직접 명명한 ‘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