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국제 여성의 날 맞아 취약계층 가정 여성청소년 지원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3-07 13:04:30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애경산업은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과 함께 7일 오전 서울시 마포구에 소재한 굿피플 사옥에서 취약계층 가정 여성청소년을 위한 ‘동백꽃 선물함 전달식’을 진행했다.


애경산업은 오는 3월 8일 국제 여성의 날을 맞아 취약계층 가정 여성청소년의 월경 비용 부담 해소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치유비 속까지 순면 생리대’와 화장품 등을 담은 3억 2천만원 상당의 동백꽃 선물함을 전달했다.
 

▲ 애경산업, 국제 여성의 날 맞아  취약계층 가정 여성청소년 지원

지원된 제품은 교육기관과 아동복지시설 등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여성청소년 2000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전달식에는 애경산업 박진우 상무와 굿피플 유순형 부회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동백꽃의 꽃말인 ‘누구보다도 당신을 사랑합니다’의 의미와 애경산업의 사명이자 기업이념인 ‘사랑과 존경’의 마음이 더해져 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뜻깊은 지원이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여성청소년들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관련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동백꽃 선물함 지원 사업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황에 놓인 여성 청소년에게 생리대 등 필수 위생용품을 지원하는 굿피플의 대표 캠페인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빙그레, 23년 만에 회사채 발행 추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빙그레가 23년 만에 공모 회사채 발행을 검토한다. 8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빙그레는 이달 수요예측을 거쳐 오는 26일 500억원 규모의 3년 만기 회사채 발행을 계획 중이다. 최대 1000억원까지 추가 발행할 방침이다.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빙그레는 지난달 20일 충남 천안시 동남구 동면 송연리에 위치한 빙

2

강원랜드, 2025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 참여기업 공모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대표이사 직무대행 최철규)는 청년창업기업을 대상으로 폐광지역 이전과 기업성장을 지원하는 ‘2025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 선발 공모가 8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다고 밝혔다.‘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는 폐광지역 경제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강원랜드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한국광해광업공단, 지방시대위원회

3

KT알파 쇼핑,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알파 쇼핑이 8일부터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T알파 쇼핑은 9월 30일까지 10% 할인쿠폰 매일 증정, 골드코인 경품 추첨 등을 실시한다.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을 통해 추석 대상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매일 쿠폰이 발행돼 1일 1회 사용 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