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N인터내셔널, 사이판 지역 서비스 개시···해외 간편결제 이벤트

황동현 / 기사승인 : 2023-04-14 13:08:24
  • -
  • +
  • 인쇄
사이판 서비스 개시로 총 9개 글로벌 지역에서 이용 가능
사이판·괌·대만 지역 내 다양한 결제 이벤트 시행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해외 간편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는 GLN인터내셔널이 서비스 지역 확대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이판 서비스 개시로 총 9개 글로벌 지역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GLN은 하나은행 모바일 앱 ‘하나원큐’, 하나카드 ‘하나머니’, ‘토스’에서 이용할 수 있다.


GLN인터내셔널(대표 김경호)은 오는 15일부터(현지시간) 사이판 지역 내 GLN 모바일 서비스 개시를 기념해 다양한 결제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 이미지=하나은행 제공]

GLN은 2021년 7월 설립된 하나은행 자회사로, 글로벌 주요 지역에서 QR 결제, QR ATM출금 등 해외 간편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에 추가된 서비스 지역인 사이판 외에 일본, 베트남, 태국, 대만, 홍콩, 싱가포르, 라오스, 괌에서 이용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5일부터(현지시간) 시행되며, GLN을 통해 사이판과 괌에 소재한 T 갤러리아 면세점에서 미화 200달러 이상 결제 시 20달러 할인, 메이시스 괌 백화점에서 100달러이상 결제 시 10달러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대만 전역에 위치한 FamilyMart, Hi-Life 편의점에서 100 대만달러 이상 구매시 10 대만달러 할인 혜택이 있으며, 대만 내 공항 등에 위치한 에버리치 면세점에서 200 대만달러 이하 상품 구매 시 동일 상품 1개를 추가 증정하는 ‘1+1 이벤트’도 진행된다.

김경호 GLN인터내셔널 대표는 "GLN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차세대 글로벌 네트워크로 국내외 파트너사와 협업을 바탕으로 서비스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며, "고객이 평소 사용하고 있는 모바일 앱으로 보다 편리하고 합리적인 글로벌 모바일 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디지털 혁신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동서식품, ‘따뜻한 겨울 만들기’ 연탄 배달 봉사활동 펼쳐
[메가경제=정호 기자]동서식품이 지난 27일 서울시 송파구 화훼마을에서 에너지 취약 가구를 위한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8일 밝혔다.이번 봉사활동은 겨울철 한파 속에서 경제적 사정으로 난방에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동서식품 직원들은 송파구 화훼마을 이웃들에게 연탄을 비롯하여 담요 등 겨울 용품을 기부하고

2

국민 5명 중 1명 척추질환… 허리디스크와 협착증 구분법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국민병’으로 불리는 척추질환 환자가 크게 늘면서 허리디스크와 척추협착증에 대한 구분 필요성이 제기되고 있다.건강보험심사평가원 국민관심질병 통계에 따르면 2024년 척추질환 환자 수는 972만3,544명으로 집계됐다. 국민 5명 중 1명이 척추질환을 겪는 셈이다. 요통의 주요 원인으로 지목되는 허리디스크와 척추협착증은 통증 양상이

3

현대차, CNN과 손잡고 ‘K-컬처 신드롬’ 세계에 알린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현대자동차가 글로벌 뉴스 채널 CNN과 손잡고 한국 문화의 영향력과 저력을 조명하는 다큐멘터리 시리즈를 선보인다.현대차는 28일 CNN 인터내셔널 커머셜(CNN International Commercial, CNNIC)이 제작하는 신규 CNN 오리지널 시리즈 ‘케이-에브리띵(K-Everything)’의 단독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밝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