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보닷컴550, 70만원 선할인·신한카드 캐시백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이프 큐레이터 보람그룹은 초근 교육트렌드에 맞춰 학생 내신대비 플랫폼 ‘족보닷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전용 상조상품 ‘족보닷컴550’을 24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교육과 서비스를 결합하고 이용권 구매비용을 장학금 명목으로 환급해주는 서비스다.
![]() |
| ▲ 족보닷컴 550 이벤트 이미지 [사진=보람그룹] |
이번 상품은 족보닷컴 12개월 이용권 구매고객이 ‘족보닷컴550’에 가입할 경우 환급 형태로 교육장학금을 지원해 이용권 구매액를 최대 100% 환급해주는 것이 핵심이다.
이용권 구매 후 한 달 이내 보람그룹 제휴 상품을 가입하고 12개월간 가입을 유지하면 혜택이 적용된다.
족보닷컴은 지난 25년간 중학교부터 고등학교까지 전 과목을 아우르는 1200만여 개 내신 문항을 구축한 국내 대표 내신문제은행이다.
누적 회원 수는 약 520만 명에 이르며, 최근에는 전문 출제진과 AI 기술을 결합해 최신 교육과정과 출제 경향을 반영한 맞춤형 콘텐츠도 제공하고 있다.
'족보닷컴550'은 △납입금 70만 원 선할인 △신한카드 이용 시 추가 캐시백 등이 포함돼 있어 가입비용의 부담을 더욱 낮출 수 있다.
이외에도 KTX 할인, 국내외 숙박 할인 등 보람상조의 가입회원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상조 가입을 고민하는 학부모에게 유용한 선택지가 될 전망이다.
보람그룹 관계자는 “이번 상품은 중고등 자녀가 있는 학부모를 대상으로 자녀교육과 관련된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일상생활에서 다양한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관련 상품 및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