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신한카드 협업 제휴카드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3 13:11:27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청호나이스가 신한카드와 손잡고 렌탈료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청호나이스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청호나이스 신한카드’의 기본 혜택은 월 이용금액에 따라 렌탈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1만 2000원 △70만원 이상일 경우 1만 6000원 △150만원 이상 사용 시 최대 3만원까지 렌탈료가 할인된다. ‘청호나이스 신한카드’ 최초 신규 발급 고객은 최초 2개월 동안 사용 실적이 없어도 1만 2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사진=청호나이스]

카드 출시를 기념해 12월 말까지 한정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월 30만원 이상 사용시 추가 6000원 할인, 70만원 이상 사용 시 4000원 추가 할인 혜택이 60개월 동안 지속 제공된다.

 

청호나이스 신한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1만 5000원, 해외겸용 1만 8000원이며 카드 서비스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청호나이스와 신한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고객이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자사의 프리미엄 렌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신한카드와의 제휴를 추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추가적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와 다양한 분야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실질적인 혜택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조현준 효성 회장, 조현문 前부사장 공판 증인으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효성그룹 경영권 분쟁으로 이른바 '형제의 난'을 벌여온 조현준 효성그룹 회장이 동생인 조현문 전 효성그룹 부사장의 형사 재판에 증인으로 출석한다. 사건 당사자인 그룹 총수가 직접 법정에 서는 만큼 재판의 향방과 법적 쟁점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20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방법원(형사25단독 김지영 판사)는 강

2

당근알바, 설 연휴 앞두고 반려동물 돌봄 알바 프로모션
[메가경제=정호 기자] 당근의 구인·구직 서비스 ‘당근알바’가 설 연휴를 앞두고 반려동물 돌봄 수요 증가에 맞춰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반려동물을 키우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참여형 이벤트와 반려동물 돌봄 알바 구인자를 위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1차 이벤트 ‘내새꾸 자랑회’는 20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된다. 반려동물을 키우는 이용자라면

3

KGM, '무쏘' 1호차 고객 전달…본격 출고 돌입
[메가경제=정호 기자] KG모빌리티(KGM)가 ‘무쏘’ 1호차를 고객에게 전달하고 본격적인 출고를 시작했다고 20일 밝혔다. KGM은 19일 KGM 익스피리언스 센터 일산에서 권교원 사업부문장(전무) 등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무쏘’ 1호차 전달식을 진행했다. 1호차 고객은 경기도 시흥시에서 제조업체를 운영 중인 이미남 대표(45)다. 이 대표는 비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