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티앤씨, 닥스셔츠와 친환경 섬유 넥타이 출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2-10 13:11:59
  • -
  • +
  • 인쇄

효성티앤씨가 10일 ㈜트라이본즈의 남성 패션 브랜드 닥스셔츠에 폐페트병을 재활용한 친환경 섬유 '리젠'(regenR)을 공급했다고 밝혔다. 

 

▲ 효성티앤씨의 친환경 섬유 리젠을 적용한 친환경 넥타이


닥스셔츠는 이 원단을 사용해 친환경 넥타이 '닥스 러브 페트(DAKS LOVE P.E.T.)'를 출시했다. 넥타이 1개당 약 1.8개의 투명 페트병이 사용됐다.

회사 관계자는 "최근 스포츠웨어에 이어 남성 패션시장에서도 환경보호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구매하는 ‘그린슈머(그린+컨슈머)’가 증가하고 있다"며 "고객의 목소리(VOC)를 반영해 닥스셔츠와 협업을 추진했다"고 전했다.

효성티앤씨는 향후 지방자치단체 및 패션 브랜드들과 다양한 협업을 확대해 재활용 제품에 대한 고객 인식을 개선하고, 리젠의 브랜드 파워를 높일 계획이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융자산 10억 이상 ‘부자’ 15년 새 3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내에서 금융자산 10억원 이상을 보유한 이른바 ‘부자’가 지난 15년간 3배 이상 가파르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부자 수 증가 속도는 전체 인구 증가율을 크게 웃돌았고, 이들이 보유한 금융자산은 3000조원을 돌파했다. 자산 포트폴리오는 부동산에서 금융·대체자산으로 이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14일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발간한

2

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주유장갑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 시즌 1과 시즌 2로 지난 11일에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의 디지털 PR-CSR(홍보-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은

3

이마트24,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이마트24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와 모임 수요가 늘어나는데 맞춰 케이크부터 주류, 안주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연말 홈파티 필수 상품인 케이크와 디저트 15종을 이달 17일까지 예약판매한다.이마트24가 판매하는 상품은 ‘베키아에누보 스노우치즈케이크, 베키아에누보 시그니처피칸파이, 허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