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롯데백화점 인천점서 ‘시몬스ⅩN32’ 팝업스토어 운영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4 13:21:01
  • -
  • +
  • 인쇄
프리미엄 수면 브랜드 협업… 예비부부·가족 고객 공략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롯데백화점 인천점에서 프리미엄 비건 매트리스 브랜드 N32와 손잡고 ‘시몬스ⅩN32’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지난 8월 신세계백화점 하남점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협업 팝업 행사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는 11월 9일까지 롯데백화점 인천점 5층 행사장에서 운영된다.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와 이사를 준비 중인 가족 단위 고객을 대상으로 시몬스와 N32의 대표 인기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 시몬스, 롯데백화점 인천점서 ‘시몬스ⅩN32’ 팝업스토어 운영

시몬스 부스에서는 프리미엄 매트리스 라인 ‘뷰티레스트 블랙’의 대표 모델 ‘켈리’와 ‘데보라’가 전시된다. 해당 제품은 시몬스 고유의 3중 나선 구조 ‘어드밴스드-포켓스프링’을 내장해 섬세한 지지력과 편안한 수면감을 구현한 모델로, 연평균 20%의 성장률을 기록하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와 함께 벨벳 파이핑 포인트가 돋보이는 ‘라시드’, 애쉬 원목 소재의 ‘바우드’ 등 다양한 프레임도 함께 선보인다.

N32 부스에서는 국내 전동침대 시장에서 호평받고 있는 ‘N32 모션베드’와 ‘N32 레귤러 토퍼’, ‘N32 폼 매트리스’, 반려동물 전용 매트리스 ‘N32 쪼꼬미’ 등 주요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N32 모션베드’는 5개의 플레이트로 구성돼 자유로운 각도 조절이 가능하며, 블루투스 연결을 통한 앱 제어 기능과 안전 센서, 스판 안전 가림천을 갖춰 안전성과 편의성을 동시에 확보했다.

‘N32 폼 매트리스’는 ‘2025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제품으로, 통기성이 뛰어난 AR폼과 천연 린넨 자가드 원단을 사용해 열감과 쏠림 현상을 최소화했다. 또한 아이슬란드산 유기농 해조류와 셀룰로오스 소재를 활용한 ‘아이슬란드 씨셀™’을 적용해 비건표준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독일 더마테스트로부터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했다.

반려동물용 ‘N32 쪼꼬미’는 국내 최초로 한국애견협회 펫 세이프티 인증, 비건 인증,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등 ‘3대 펫 안심 인증’을 획득했다. 최근 주요 특급호텔에도 연이어 입점하며 펫 전용 수면 시장을 확대하고 있다.

시몬스는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방문객 대상 다양한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한정 수량으로 제공한다. 제품 및 전국 매장 정보, 프로모션 세부 내용은 시몬스 및 N3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노션, AI 에이전트 '노션 3.0' 공개…"이용자 업무 직접 수행 가능"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노션이 금일 공개한 '노션 3.0'은 단순한 협업 도구를 넘어 이용자의 업무를 직접 수행이 가능하며, 시간 소모적인 반복 업무를 줄이고 일에 집중할 수록 돕는 세계 최초 지식 노동 전용 인공지능(AI) 에이전트입니다." 박대성 노션 한국지사장은 23일 오전 10시 서울 중구 더 플라자호텔에서

2

파파존스, ‘2025 코리아 피자게임’ 성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파파존스가 ‘2025 코리아 피자게임’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4일 밝혔다. 파파존스는 전국 매장의 동일한 품질 유지와 직원들의 역량 강화 및 팀워크 향상을 위해 매년 ‘코리아 피자게임’을 개최하고 있다. 이번 ‘2025 코리아 피자게임’은 지난 10월 21일부터 22일까지 부산에 위치한 파파존스 해운대점에서 열렸으며 예선전

3

웅진씽크빅, 배우 이정현 첫 그림책 '몽글몽글 숲속 요리사' 출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웅진씽크빅이 가수 겸 배우이자 최근 요리하는 아티스트로 활약 중인 이정현 작가의 첫 그림책 '몽글몽글 숲속 요리사'를 출간했다고 24일 밝혔다. 몽글몽글 숲속 요리사는 요리를 좋아하는 아이 서아와 반려견 토리가 감기에 걸린 고양이 가족을 위해 가을 재료로 만든 따뜻한 요리 한 상을 선물하는 이야기다. 이정현 작가가 딸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