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강주은, '주부생활' 3월호 커버 장식

이동훈 / 기사승인 : 2025-02-25 13:28:51
  • -
  • +
  • 인쇄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방송인 강주은이 창간 60주년 월간 여성 매거진 <주부생활>의 3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아빠하고 나하고>, <갓파더>,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등 여러 가족 예능에서 남편 최민수, 두 아들과 함께 얼굴을 비추며 엘레강스한 말투와 우아한 분위기로 화제를 모았던 강주은은 최근 유튜브 채널 ‘깡주은’을 개설한 뒤 구독자가 17만 명을 돌파할 만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동안 화제가 됐던 “네 것도 내 것, 내 것도 내 것”이라는 말에 대해 다시 한번 해명하기도 했다. “서로를 신뢰하고 의지하자는 약속”이라며 “상대의 제일 못난 면까지 사랑하고 끌어안을 수 있어야 한다. 살아가면서 예상치 못한 것들에 부딪혀도 서로 이해하고 받아들이면서 결혼 생활을 지속하는 것”이라 설명했다. 강주은과 최민수는 서로의 SNS 계정 소개란에 ‘나의 반쪽 최민수’, ‘강주은의 껌딱지’라고 적어두기도.

유튜브 콘텐츠를 통해 본 사주에서 올해가 인생의 황금기라는 말을 듣기도 한 그는 올 한 해 이루고 싶은 소망과 목표에 대해 겸손을 표했다. 이어 “좋은 일이든 아니든 받아들일 수 있도록 마음의 탄력을 유지한 채 해야 할 것이 많다는 생각뿐”이라며 “인생에는 좋은 일만 있을 수 없다. 기대하는 것 없이 그저 순간순간 최선을 다하면 된다”라는 신념을 밝혔다.

그 외 강주은의 소소한 일상을 알 수 있는 인터뷰는 <주부생활> 3월호와 주부생활 앱, 유튜브 채널 ‘JUBU 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추석 과일 가격 걱정인데...사과·배 도매 가격 '하락' 전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추석을 앞두고 명절 수요가 많은 사과·배 출하가 지난해보다 늘어 도매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전망됐다. 7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센터는 추석 성수기(추석 전 2주) 사과와 배 출하량이 각각 작년 대비 7% 늘 것으로 예측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추석이 10월 6일로 지난해(9월 17일)보다 20일 가까이 늦어 출하량이 늘었다고 분석

2

신세계그룹, 12년째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이어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그룹이 ‘청년을 위한 인문학 사회공헌 프로젝트, 지식향연’을 12년째 이어가고 있다. 전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비전 아래 2014년 출범한 지식향연은 일회성 강연에 그치지 않고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인문학 지식나눔, 인문학 콘텐츠 발굴을 목표로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지식향연 프로젝트를 통해 인문학

3

롯데마트, 민들레학교에 친환경 업사이클링 시설물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는 지난 5일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구리광장에서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시설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진주태 롯데마트·슈퍼 준법지원부문장, 김준현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본부장, 이양현 구리남양주민들레학교장을 비롯해 구리시민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