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튀르키예 주요 랜드마크 관광 상품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15 13:35:00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튀르키예 관광청과 함께 주요 랜드마크들을 관광하면서 문화와 역사, 휴양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상품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튀르키예 프리미엄 상품은 내년 4월 30일까지 출발 가능하다. 국적기인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을 탑승하며 전 일정 월드 체인 3박이 포함된 5성급 호텔에서 숙박한다.

 

▲ [사진=노랑풍선]

 

▲튀르키예 최대 재래시장인 '그랜드 바자르' ▲17세기 이슬람 건축 예술물을 체감할 수 있는 '블루모스크'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록된 '괴레메 마을' ▲석회층에 지어진 온천 휴양지 '히에라폴리스' ▲오래 전 상업시장을 포함해 광장의 기능을 한 ‘아고라’등 이스탄불과 카파도키아, 파묵칼레 등 주요 도시의 랜드마크를 둘러보며 문화와 역사,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노랑풍선은 본 튀르키예 프리미엄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 ▲쉬쉬 케밥 ▲아다나 케밥 ▲교프테 케밥 ▲전통 화덕 피자 '피데' ▲튀르키예 국민 간식 ‘카이막’ ▲쫀득쫀득 식감의 아이스크림 ‘돈두르마’ 등 현지에서 인기 있는 10대 특식과 ▲보스포러스 해협 크루즈 ▲피에롯티 언덕 케이블카 ▲튀르키예 전통 밸리댄스 감상 등의 특전을 제공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튀르키예는 지리상으로 동양과 서양이 맞물리는 곳에 위치해 있어 서로 다른 문화들이 공존해 있는 나라"라며 "이번 프리미엄 상품을 통해 튀르키예의 문화와 역사, 휴양까지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좋은 여행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이피알, 메디큐브 뷰티 디바이스 ‘하이 포커스 샷 플러스’ 공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이피알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이 기존 ‘하이 포커스 샷’의 업그레이드 모델 ‘하이 포커스 샷 플러스’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에이피알은 15일 메디큐브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하이 포커스 샷 플러스’를 공개했다. 이번 제품은 지난해 9월 출시한 ‘하이 포커스 샷’에 스킨

2

"치킨집 가격으로 10개 사고도 남아" 고물가에 '날개 단' 가성비 편의점 치킨·피자
[메가경제=정호 기자] 고물가로 치킨 가격에 민감해진 요즘, 편의점 피자와 치킨이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달 27일 열린 여의도 불꽃축제 기간에는 인근 편의점에서 판매량이 급증했다. 15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여의도·이촌동 일대 GS25 10개 매장은 불꽃축제 기간 동안 전주 대비 매출이 850% 증가했다. 특히 고피자와 닭강정 등 즉석 간편식 매출

3

대상 청정원, 순창 ‘본된장’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상이 신제품 ‘본(本)된장’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대상은 제품 개발을 위해 전담팀을 신설, 집중적인 연구와 테스트를 거쳐 이번 신제품을 완성했다. 누구나 맛있다고 느낄 수 있는 깊고 깔끔한 장맛을 만들기 위해 소비자 조사와 관능 평가를 거듭해 기초 데이터를 축적했다. 전통 장류인 된장에 최신 감각 과학(Sensory Tec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