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파리지엔, 크루아상 신제품 4종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8 13:47:34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파리지엔의 베이커리 ‘보앤미(BO&MIE)’가 인기 재료를 토핑한 크루아상 신제품을 선보이며 크루아상 라인업 확대에 나섰다.

 

보앤미는 오는 18일부터 피스타치오, 보늬밤, 피칸 등을 활용해 개발한 크루아상 4종을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 [사진=신세계푸드]

 

실제 보앤미에서 판매중인 ‘베리 크루아상’, ‘쇼콜라 크루아상’, ‘버터 크루아상’, ‘아몬드 크루아상’ 등 크루아상 대표 제품 4종은 일 평균 200개 이상 판매되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피스타치오 가나슈 크루아상’, ‘보늬밤 버터크림 크루아상’, ‘스트로베리 리플잼 크루아상’, ‘피칸&넛츠 스프레드 크루아상’ 등 4종이다.

 

보앤미의 크루아상은 전통 맷돌 제분 방식으로 만든 프랑스의 프리미엄 밀가루 포리쉐(Foricher)를 활용해 100% 핸드 메이드 방식으로 제작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최근 각종 디저트에 활용되며 인기를 끌고 있는 재료들을 활용해 보앤미의 시그니처 메뉴인 크로아상에 접목한 신제품들을 선보였다”며 “파리 현지의 맛을 국내 소비자 입맛에 맞게 재해석한 트렌디한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이며 새로운 미식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동국헬스케어엠앤아이, 더마코스메틱 ‘벨프리모’ 일본 돈키호테 공식 입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국헬스케어엠앤아이의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벨프리모(Belprimo)’가 일본 대표 유통 체인 돈키호테(Don Quijote) 오프라인 매장에 공식 입점하며 일본 현지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동국헬스케어엠앤아이는 18일, 벨프리모가 지난 17일부터 일본 전국 돈키호테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돈키호테는 일본 최대

2

서울신라호텔, 매일 매일 선물 주는 패키지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서울신라호텔이 연말을 앞두고 하루하루 선물을 열어보는 즐거움을 담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매일 다른 선물을 열어볼 수 있는 ‘신라 에디션 어드벤트 캘린더’를 처음으로 공개한 것이다. 어드벤트 캘린더(Advent Calendar)는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동안 매일 하나씩 열어보는 선물이 담긴 달력으로, 유럽을 중심으로 연

3

펑크비즘, 글로벌 인플루언서 에반 루트라와 PVT AMA 성황리 개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글로벌 Web3 프로젝트 펑크비즘(PUNKVISM)이 세계적인 블록체인 인플루언서 에반 루트라(Evan Luthra)와 함께 진행한 PVT AMA(Ask Me Anything) 세션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AMA는 지난 17일 오후 2시(한국시간) 에반 루트라의 공식 X(트위터) 스페이스 채널을 통해 생중계로 진행됐으며, 펑크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