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에페 퍼퓸, 운 파세오 포 마드리드(UPPM) 신규 3종 출시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3-04 13:57:58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스페인 럭셔리 향수 브랜드 로에베 퍼퓸에서 오는 3월 스페인 마드리드를 소재로 한 유니섹스 라인 ‘운 파세오 포 마드리드(Un Paseo por Madrid) 신규 3종’을 출시한다.

 


기존 ‘운 파세오 포 마드리드 6종’에 다채로움을 더한 ‘운 파세오 포 마드리드 신규 3종’은 이름처럼 마드리드를 산책한다는 의미를 가진 제품 라인으로 마드리드의 상징적인 명소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다.

3월 1일 출시 예정인 도레(Doré)와 프라도(Prado)는 각각 도레 영화관과 프라도 미술관을 로에베만의 어코드를 담아 유니크하게 표현했다. 강렬한 파출리와 매혹적인 바닐라에 우디 노트를 더한 도레(Doré)와 카모마일, 카시스, 리치의 신선함에 우디와 앰버리 노트를 조합한 프라도(Prado)로 마드리드를 직접 여행하는 것 같은 생생한 후각적 경험을 할 수 있다.

또한 3월 중순 출시 예정인 까사 데 캄포(Casa de campo)는 마드리드의 유명 관광지인 까사 데 캄포 공원을 바이올렛과 샌달우드 베이스에 아로마틱한 우디, 앰버리 노트로 표현해 우아하고 풍성한 느낌을 선사한다.

향수 한 병으로 스페인의 정수를 오롯이 느낄 수 있는 ‘운 파세오 포 마드리드 신규 3종’은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포함 6개 백화점 매장 및 백화점 온라인 채널, SI 빌리지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와 에이드프라미스 예선영대표, K-케어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협력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와 에이드프라미스·국제돌봄연합(ICU) 예선영 대표가 9월 고령 사회에서도 존엄성을 지켜낼 수 있는 새로운 협력을 위해 혁신 모델을 제시했다. 퍼스널컬러 분야에서 15년간 독보적 입지를 다져온 이세령 대표는 단순한 뷰티 서비스를 넘어 데이터 기반 분석과 맞춤형 이미지 컨설팅을 통해 개인의 자신감과 존엄 회복

2

강원랜드,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손잡고‘건설 분야 감사자문단’ 발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 감사위원회(상임감사위원 안광복)는 12일에 건설사업의 리스크 예방과 내부통제 강화를 위해 한국토지주택공사와 협력한‘건설 분야 감사자문단’을 공식 발족한다고 밝혔다.이번 자문단 발족은 지난 7월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체결한 감사업무 협약 이후 실질적인 발전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추진되는 후속조치로 양 기관 상임감사위원과 감사업무

3

SK하이닉스, 2025 미래포럼 개최…"차세대 AI 전략 논의"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하이닉스는 지난 11일 경기 이천캠퍼스에서 ‘AI 시대, First Mover로서의 기술적 도약과 Paradigm 변화’라는 주제로 2025 SK하이닉스 미래포럼(이하 미래포럼)’을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미래포럼은 글로벌 인공지능(AI) 시장의 트렌드와 변화를 조망하고 SK하이닉스 반도체 기술의 발전 방향을 논의하는 자리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