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2025 월드 랠리 챔피언십' 소재 신규 브랜드 필름 공개

이동훈 / 기사승인 : 2025-02-28 13:51:37
  • -
  • +
  • 인쇄
한계를 뛰어 넘는 모터스포츠 열정 및 도전 정신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의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레이싱 타이어를 독점 공급하는 국제자동차연맹(FIA) 주관 세계 최정상급 모터스포츠 대회 ‘2025 월드 랠리 챔피언십(2025 FIA World Rally Championship, 이하 WRC)’을 소재로 한 신규 브랜드 필름 ‘레이스 비욘드 리미츠(Race Beyond Limits)’를 2월 28일 공개했다.


이번 브랜드 필름은 WRC 2025 시즌 개막전 ‘몬테카를로 랠리(Rallye Monte Carlo)’의 실제 경기 현장을 담았다. 역동적인 레이스 장면을 비롯해 승리를 위해 헌신하는 참가 팀과 관계자들의 노력, 경기를 통해 전 세계 모터스포츠 팬들과 교감하는 모습을 전달하기 위해 제작됐다.

특히, 극한 환경에서도 레이싱 퍼포먼스를 완벽하게 뒷받침하는 한국타이어의 혁신 기술력도 엿볼 수 있다. 한국앤컴퍼니그룹 조현범 회장 주도 하에 지속적으로 모터스포츠 연구개발에 투자한 결과, 톱티어(Top Tier) 레이싱 타이어 기술력을 확보해 FIA 주관 세계 3대 모터스포츠 대회 중 하나인 WRC와 파트너십을 체결할 수 있었다.

영상에서는 한국타이어의 혁신 레이싱 타이어 기술력이 반영된 타막 랠리용 타이어 ‘벤투스 Z215’, 스노우 랠리용 타이어 ‘윈터 아이셉트 SR20’을 장착한 랠리 차량이 눈길과 마른 노면, 젖은 노면 등이 혼재해 예측 불가능한 주행 환경에서도 극한의 질주를 안정적으로 펼치는 모습이 강조된다.

이와 함께, 경기장을 찾은 모터스포츠 팬들의 열성적인 응원과 승리의 기쁨을 만끽하는 드라이버 등 비하인드 스토리도 생생하게 담아냈다. 또한, 대회 공간 곳곳에 노출된 프리미엄 브랜드 ‘한국(Hankook)’의 다채로운 브랜딩 요소 등이 반영되어 한국타이어가 WRC 핵심 파트너로서 대회 성공과 발전을 함께 만들어가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

WRC 브랜드 필름 영상은 한국타이어 공식 글로벌 웹사이트와 소셜미디어 채널, TV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브랜드 필름을 시작으로, WRC와 함께 다채로운 캠페인 활동을 전개하며 오피셜 파트너로서 글로벌 최상위 기술력과 모터스포츠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전 세계 팬들과 공유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WRC는 전 세계 각지의 극한의 노면 환경에서 레이싱을 펼치는 경기이다. 유럽, 아프리카, 남미, 아시아 등 전 세계 16개국에서 14개 라운드로 진행되며, 몬테카를로와 스웨덴 대회를 거쳐 오는 3월 20일부터 23일까지 케냐 나이바샤 지역에서 ‘사파리 랠리 케냐(Safari Rally Kenya)’ 대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현재, 한국타이어는 전 세계 약 70여 개 모터스포츠 대회에 레이싱 타이어 공급 및 참가 팀 후원을 통해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전파하고, 모터스포츠 활동으로 확보한 데이터를 고성능 타이어와 일반 타이어 개발에 반영해 업계 최상위 수준의 기술력과 품질을 확보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와 에이드프라미스 예선영대표, K-케어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협력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와 에이드프라미스·국제돌봄연합(ICU) 예선영 대표가 9월 고령 사회에서도 존엄성을 지켜낼 수 있는 새로운 협력을 위해 혁신 모델을 제시했다. 퍼스널컬러 분야에서 15년간 독보적 입지를 다져온 이세령 대표는 단순한 뷰티 서비스를 넘어 데이터 기반 분석과 맞춤형 이미지 컨설팅을 통해 개인의 자신감과 존엄 회복

2

강원랜드,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손잡고‘건설 분야 감사자문단’ 발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 감사위원회(상임감사위원 안광복)는 12일에 건설사업의 리스크 예방과 내부통제 강화를 위해 한국토지주택공사와 협력한‘건설 분야 감사자문단’을 공식 발족한다고 밝혔다.이번 자문단 발족은 지난 7월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체결한 감사업무 협약 이후 실질적인 발전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추진되는 후속조치로 양 기관 상임감사위원과 감사업무

3

SK하이닉스, 2025 미래포럼 개최…"차세대 AI 전략 논의"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하이닉스는 지난 11일 경기 이천캠퍼스에서 ‘AI 시대, First Mover로서의 기술적 도약과 Paradigm 변화’라는 주제로 2025 SK하이닉스 미래포럼(이하 미래포럼)’을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미래포럼은 글로벌 인공지능(AI) 시장의 트렌드와 변화를 조망하고 SK하이닉스 반도체 기술의 발전 방향을 논의하는 자리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