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알파가 데이터 홈쇼핑 ‘KT알파 쇼핑’과 모바일 상품권 ‘기프티쇼’의 서비스 통합을 기념해 VIP 고객을 초청하는 ‘크리스마스 연주회’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내년 2월 28일까지 약 3개월여간 모든 회원에게 VIP 등급을 부여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만큼 이번 이벤트에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 |
| ▲ [사진=KT알파 쇼핑] |
이번 연주회는 시니어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인 ‘오뉴(ONEW)’와의 제휴 및 협업 아래, 홈쇼핑의 주요 고객층인 액티브 시니어에게 차별화된 서비스 및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액티브 시니어는 경제력을 바탕으로 은퇴 후에도 활발한 소비 및 여가 활동을 즐기는 세대로, 흔히 50대 이상의 연령층을 의미한다. KT알파 쇼핑의 구매 고객 중 50대 이상이 80% 이상을 차지할 만큼 핵심 고객층이다.
플루트 이성준, 바이올린 우희원, 백세린, 첼로 강지성, 비올라 강한성이 참여하는 이번 연주회는 오는 12월 23일(화)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한 오뉴 창덕궁에서 진행된다. 크리스마스 및 연말에 어울리는 총 8곡의 음악이 연주될 예정이다.
무대와 객석의 경계를 허물고, 연주자와 관객이 가까이에서 소통하는 스토리텔링형 연주회로 진행된다. 연주는 곡별 해설과 함께 약 1시간 30분간 이어지며, 참여자들이 함께 어우러지는 커뮤니티 파티도 함께 마련된다.
이벤트 응모 대상은 KT알파 쇼핑 멤버십 등급 VIP 이상 고객이다. 응모는 오는 20일부터 12월 3일까지 KT알파 쇼핑 모바일에서 가능하며, 추첨 인원은 총 40명이다.
자세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 정보는 KT알파 쇼핑과 기프티쇼 통합 서비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