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 쇼핑, 액티브 시니어 맞춤 '크리스마스 연주회' 연다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9 13:53:09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알파가 데이터 홈쇼핑 ‘KT알파 쇼핑’과 모바일 상품권 ‘기프티쇼’의 서비스 통합을 기념해 VIP 고객을 초청하는 ‘크리스마스 연주회’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내년 2월 28일까지 약 3개월여간 모든 회원에게 VIP 등급을 부여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만큼 이번 이벤트에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 [사진=KT알파 쇼핑]

 

이번 연주회는 시니어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인 ‘오뉴(ONEW)’와의 제휴 및 협업 아래, 홈쇼핑의 주요 고객층인 액티브 시니어에게 차별화된 서비스 및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액티브 시니어는 경제력을 바탕으로 은퇴 후에도 활발한 소비 및 여가 활동을 즐기는 세대로, 흔히 50대 이상의 연령층을 의미한다. KT알파 쇼핑의 구매 고객 중 50대 이상이 80% 이상을 차지할 만큼 핵심 고객층이다.

 

플루트 이성준, 바이올린 우희원, 백세린, 첼로 강지성, 비올라 강한성이 참여하는 이번 연주회는 오는 12월 23일(화)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한 오뉴 창덕궁에서 진행된다. 크리스마스 및 연말에 어울리는 총 8곡의 음악이 연주될 예정이다.

 

무대와 객석의 경계를 허물고, 연주자와 관객이 가까이에서 소통하는 스토리텔링형 연주회로 진행된다. 연주는 곡별 해설과 함께 약 1시간 30분간 이어지며, 참여자들이 함께 어우러지는 커뮤니티 파티도 함께 마련된다.

 

이벤트 응모 대상은 KT알파 쇼핑 멤버십 등급 VIP 이상 고객이다. 응모는 오는 20일부터 12월 3일까지 KT알파 쇼핑 모바일에서 가능하며, 추첨 인원은 총 40명이다.

 

자세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 정보는 KT알파 쇼핑과 기프티쇼 통합 서비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경동나비엔, 2년 연속 ‘대리점 동행기업’ 선정…“온·오프라인 상생 모델 구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경동나비엔이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하는 '2025 대리점 동행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분야는 ‘온·오프라인 상생 노력’으로, 지난해 업계 최초로 선정된 데 이어 2년 연속 이름을 올렸다. 경동나비엔은 ‘온라인 파트너’ 제도와 다양한 교육 지원 등을 통해 대리점과의 동반 성장을 실천하고 있으며, 지속가능한 상

2

에어로케이항공, "필리핀 비즈니스 미션 2025, 대전" 참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로케이 항공은 필리핀 관광부 한국사무소(DOT-Korea)와 필리핀 관광진흥청(TPB)이 11월 17~21일 부산·대전·서울에서 개최한 ‘필리핀 비즈니스 미션(PBM) 2025’ 로드쇼에 참석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국 바이어와 필리핀 관광 셀러 간 네트워킹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필리핀 관광 셀러 35명과

3

리뉴어스, 재생PE 제품 '서울디자인페스티벌' 참가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버려지는 자원들의 새로운 쓰임새를 발견하고 지속가능한 디자인을 더하여 새활용 될 수 있도록 재탄생 시키는 업사이클링 브랜드 ‘리뉴어스’가 지난 12~16일 코엑스 C홀에서 열린 ’제24회 서울디자인페스티벌’에 참가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리뉴어스는 새로운 소재인 농가의 마시멜로우, 즉 ‘곤포사일리지’에서 추출한 ‘재생PE’로 만든 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