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마술양품점', 모나미몰과 제휴 이벤트 진행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8-24 13:56:52
  • -
  • +
  • 인쇄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캐주얼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 ‘마술양품점’이 모나미몰과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모나미몰에 접속하면 마술양품점에서 누구나 사용 가능한 쿠폰을 제공하며, 이 쿠폰으로 신규 의상과 가구 뽑기를 진행할 수 있다.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마술양품점' 모나미몰 제휴


또 마술양품점에서는 모나미몰에서 사용 가능한 300원 상당의 적립금 쿠폰을 제공해 상품 구매 시 현금처럼 쓸 수 있다. 제휴 이벤트는 내달 17일까지 진행된다.

이외에도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기간 한정 5성 여름 이벤트 의상을 획득하고, 여름 이벤트 가구 세트를 제작할 수 있는 '여름 특별 이벤트'는 내달 15일까지 진행된다. 매일 두 차례에 걸쳐 다양한 버프를 받을 수 있는 ‘홀리데이 핫타임’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열린다.

정재훈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실장은 "모나미몰과의 제휴를 통해 유저들에게 새로운 혜택을 드릴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제휴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마술양품점은 이용자들과의 소통을 위해 매월 말 유튜브를 통해 'GM 보이는 라디오'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오는 31일 ‘GM 보이는 라디오’에서는 내달 등장할 새로운 의상과 가구를 미리 선보이고, 마술양품점 이용자들의 사연도 소개할 예정이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나은행, 직원 대상 ‘2025 외국환 골든벨’ 성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지난 5일 하나금융그룹 명동 사옥에서 전국의 외국환 우수 직원들이 참여하는 외국환 지식 경연대회인 ‘2025 외국환 골든벨’ 결선 행사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외국환 골든벨’은 하나은행이 국내 금융권 처음으로 시작한 외국환 전문 지식 경연대회로 올해 20회차를 맞는 하나은행의 오랜 전통이자 직원들의 소통과 화합을 위한

2

천재교육, 금천구에 ‘연말 이웃사랑 물품' 기부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천재교육이 연말을 맞아 지역 사회를 위한 대규모 물품 기부를 진행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천재교육은 지난 5일 서울 금천구청에서 ‘연말 이웃사랑 물품 전달식’을 열고 총 3억2472만원 상당의 기부 물품을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전달식에는 최정민 천재교육 회장과 유성훈 금천구청장을 비롯한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해 지역사회를 위한

3

KB국민은행, '초록우산' 환아 지원 기부금 1억원 전달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지난 4일 초록우산에 저소득 가정 환아를 위한 기부금 1억원을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이날 어린이재단빌딩에서 열린 기부금 전달식에는 신정원 초록우산 본부장과 박영세 KB국민은행 소비자보호그룹 부행장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기부금은 ‘KB국민은행과 고객이 함께하는 환아지원 사업’을 통해 마련됐다. 고객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