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전 매장에 ‘부메랑 QR 서비스’ 도입 운영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17 14:01:49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전 매장에서 ‘부메랑 QR 서비스’를 도입, 본격 운영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고객 편의를 강화하고 한층 만족도 높은 다이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지난달 경기도 수원 지역의 3개 매장에서 테스트 검증 완료한 바 있다.

 

▲ [사진=다이닝브랜즈그룹]

 

아웃백은 기존 테이블 대면 서비스와 함께 새롭게 도입한 부메랑 QR 서비스를 통해 매장 방문 고객의 요청 사항에 정확하고 신속하게 대응할 계획이다. 특히 단순 리필 요청 등 고객의 불필요한 대기 상황을 최소화해, 쾌적하고 효율적인 매장 이용 환경을 구현한다.

 

부메랑 QR 코드는 전국 101개 아웃백 매장에서 메뉴 주문 시 제공되는 영수증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수증에 기재된 QR 코드는 주문 시간과 테이블별로 실시간 발급되며, 이를 스마트폰으로 스캔하면 아웃백 전용 앱으로 자동 연결된다.

 

앱 로그인 후에는 추가 메뉴 주문을 제외한 소스·드레싱·버터·빵·음료 등 리필 가능한 항목부터 식기류 요청까지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고객은 별도 호출 없이 필요한 서비스를 모바일로 즉시 요청할 수 있고, 매장 직원 또한 요청 내역을 실시간으로 확인해 신속히 응대할 수 있다.

 

장임선 아웃백 운영담당 이사는 “부메랑 QR 서비스는 고객이 기다림 없이 필요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한 디지털 편의 서비스의 진화형 모델”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서비스 혁신을 통해 보다 만족도 높은 다이닝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티웨이항공, A330 경력 부기장 상시 채용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공식 채용 사이트를 통해 운항승무원(부기장)을 상시 채용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A330 기종 경력 부기장을 대상으로 한다. 지원 자격은 국내 운송용 조종사(육상다발) 또는 사업용 조종사(육상다발) 자격증명 소지자로, 운송용 항공기 비행시간이 총 1000시간 이상이어야 한다. 국내외 항공사에서 부기장 근무 경

2

홈앤쇼핑, 신년특집서 클라이덴 3세대 미백치약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홈앤쇼핑은 오는 13일 오전 8시 15분과 오후 2시 20분, 두 차례에 걸쳐 신년특집 방송을 통해 클라이덴의 3세대 미백치약 ‘퍼플 더 글로우 화이트닝 치약’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클라이덴은 국내 최초로 과산화수소 없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미백 기능성 허가를 받은 치약으로, 출시 2년 만에 누적 판매량 1천만 개를 돌파하며

3

PB 노리는 러너 잡아라…노랑풍선, 골드코스트 마라톤 패키지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오는 7월 호주 골드코스트에서 열리는 ‘골드코스트 마라톤 2026’ 참가를 포함한 런트립(Run+Trip) 에어텔 및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골드코스트 마라톤은 매년 7월 초 남반구의 겨울 시즌에 열리는 국제 마라톤 대회로, 완만한 평지 코스와 안정적인 기후 조건으로 개인 기록(PB) 갱신에 유리한 대회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