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보일라면’&’온수팩’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9 14:03:16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경동나비엔이 편의점 CU와 협업해 ‘나비엔 보일라면(이하 보일라면)’을 재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보일라면 단품 및 온수팩이 포함된 세트 상품 모두 이달 29일부터 전국 CU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사진=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은 지난해 11월, ‘콘덴싱 보일러’가 선사하는 따뜻함을 재치 있게 전달하고자 ‘보일라면’을 출시했다. 바깥 용기에 발열체와 물을 붓고, 내부 용기에 스프와 면, 물을 넣은 뒤 10분만 기다리면 따뜻한 라면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조리 시 발생하는 수증기와 물 끓는 소리가 보일러를 연상시킨다는 점까지 더해지며 편리함과 재미를 동시에 잡은 제품으로 사랑받았다.

 

뜨거운 물을 구하기 어려운 등산, 캠핑, 피크닉 등 야외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를 중심으로 호응을 얻었다. 경동나비엔은 이에 보답하기 위해 보일라면 재출시를 결정했다. 동봉되는 라면은 기존 ‘부대찌개 라면’에서 ‘진라면’으로 변경했다.

 

올해는 보일러 모양의 온수팩도 함께 선보인다. 쌀쌀한 날씨에 야외 활동을 할 때 먹기 좋은 보일라면의 특성을 고려하여, 함께 온기를 전달하는 핫팩을 준비한 것. 양 손이 들어가는 보일러 모양 팩에 온수를 넣으면 따뜻함이 오래도록 지속된다.

 

경동나비엔은 지난 2020년에도 CU와 협업을 진행한 바 있다. 오랜 시간 사랑받은 광고 문구 ‘아버님댁에 보일러 놓아 드려야겠어요’를 컨셉으로 방한용품 4종(핫팩, 장갑, 귀마개, 마스크)를 출시해 큰 호응을 얻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BBQ 올리버스, 추석 맞아 어르신께 따뜻한 선물 나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의 대학생 봉사단 올리버스는 지난 27일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에서 지역 어르신들에게 전달할 추석 선물 꾸러미 50개를 직접 제작하고 복지관에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올리버스 단원들은 쌀, 김, 약과, 식혜, 곶감 등 한 끼의 식사와 명절 간식들로 구성된 추석 선물 꾸러미를 현장에서 직접 포장해 복지관에 전달했

2

한화, ‘베스트 파트너스 데이’ 개최…“글로벌기업으로 함께 성장”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지난 26~27일 부산에서 ‘2025 베스트 파트너스 데이(Best Partners Day)’ 행사를 열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56개 협력사와 미래비전 및 전략 방향을 공유하고 글로벌 경쟁력 확보를 통한 국내 방위산업 생태계의 지속 성장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품질과 경영관리 등

3

현대건설, 의정부 ‘힐스테이트 회룡역파크뷰’ 계약 진행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건설은 29일 경기도 의정부시 호원동에서 공급하는 ‘힐스테이트 회룡역파크뷰’의 계약이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단지는 지하 3층에서 지상 33층, 12개 동, 전용면적 39~84㎡, 총 1816가구 규모다. 이 가운데 전용 59㎡와 84㎡ 등 674가구가 일반분양 물량으로 배정됐다. 선착순 계약 방식이 적용돼 청약통장 가입 여부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