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3년 만에 대규모 IT 인재 채용

황성완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9 14:04:01
  • -
  • +
  • 인쇄
오는 10월 26일까지, 테크·프로덕트 전 직군 공개 채용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티빙은 글로벌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플랫폼으로의 도약을 위해 3년 만에 대규모 개발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티빙]

이번 채용을 통해 티빙은 인공지능 시대에 발맞춰 폭넓은 기술·기획·운영 전반에 걸친 역량 있는 인재를 확보하고, ‘글로벌 K-OTT’ 플랫폼으로의 성장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모집은 총 11개 분야, 두 자릿수 규모로 진행된다. 테크 직군에서는 ▲프론트엔드 엔지니어, ▲iOS엔지니어, 안드로이드 엔지니어, ▲백엔드 엔지니어, ▲QA엔지니어를 모집하며, 프로덕트 직군에서는 ▲프로덕트 매니저, ▲프로덕트 디자이너, ▲아트워크 디자이너, ▲콘텐츠 오퍼레이션 매니저를 선발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접수, 과제 수행, 1차 실무 면접, 2차 최고기술책임자(CTO) & 최고제품책임자(CPO)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은 티빙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모집 기간은 이날부터 내달 26일까지다.  

 

티빙 관계자는 “K-콘텐츠를 선도하는 티빙의 본격적인 글로벌 진출을 앞두고 국내외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진행된 대규모 채용”이라며 “OTT분야에 관심이 있는 우수한 인재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티빙은 최근 테크·프로덕트 본부 사무실을 강남권으로 이전했다. 또, 임직원의 워크 앤 밸런스를 위해 선택근무제, 근속 연차별 리프레시 제도, 선택형 근무제 등 다양한 근무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매월 두 번째와 네 번째 주 금요일에는 자기 개발 시간으로 활용할 수 있는 B.I제도를 통해 직원들이 자기 주도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시간을 지원하고 있다. 이 외에도 CJ그룹 주요 계열사 40% 할인, 통신비 지원, 국내·외 숙소 할인 혜택, 사내동호회 지원 등 다양한 복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포토]나주시, 올해 46개 표창…‘혁신행정’ 전국이 인정했다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나주시는 농업·보건·문화관광·방역 등 전 분야에서 총 46개의 표창을 수상하며 현장 중심 혁신행정의 성과를 입증했다. 윤병태 나주시장은 “공무원들의 헌신과 시민 협력이 만든 결과”라며 지속 가능한 시정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2

[포토]나주시, 내년 국비 5403억 확보…‘미래 에너지 전략도시’ 도약 시동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나주시는 에너지 전문과학관, K-그리드 인재·창업 밸리, 초전도 도체 시험설비 구축 등 핵심 국책사업을 포함해 내년도 정부 예산 5403억 원을 확보하며 미래 에너지 전략도시로의 도약 기반을 굳혔다. 윤병태 나주시장은 “핵심 사업을 속도감 있게 추진해 국가 에너지 신산업의 중심지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3

GTX-A 운정서 계약 해지됐던 인창개발 재낙찰...자금 문제 없나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경기 파주시 운정3지구 주상복합용지 개발 사업의 새 사업자 공모에서, 중도금 미납으로 계약 해지 사유가 발생했던 인창개발 총수 일가가 소유한 회사가 다시 사업자로 선정됐다. 부동산 업계에서는 과거 유동성 문제로 사업을 멈춘 당사자가 동일 부지 개발권을 다시 확보했다는 점에서 제도적 허점과 절차의 적정성을 둘러싼 논란이 커지고 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