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중국 광군제 맞아 징동닷컴과 손잡고 ‘11.11 초특급 할인' 이벤트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11-11 14:07:07
  • -
  • +
  • 인쇄
13일까지 단 3일간, 초특급 구매대행 이벤트
전 상품 무료배송에 배송일도 5~7일로 짧아져
샤오미, 필립스, JBL 등 유명 브랜드 최대 62% 할인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쿠팡은 글로벌 최대 쇼핑 축제인 광군제를 맞아 중국 대표 이커머스 플랫폼 징동닷컴과 함께 ‘11.11 광군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날부터 단 3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징동닷컴에서 실제 판매되고 있는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 상품들을 쿠팡에서 초특가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쿠팡 제공]

여기에 고객들은 해외구매의 복잡하고 어려운 구매 과정을 거칠 필요 없이 쿠팡의 편리한 구매와 결제시스템으로 손쉽게 해외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무게, 부피, 상품 개수와 상관없이 모든 구매 제품은 무료로 배송된다.

배송 속도도 빨라진다. 일반적으로 2~3주가 걸리는 배송 속도를 중국 내 징동닷컴의 물류창고를 활용해 5~7일 수준까지 단축할 예정이다.

고객을 위한 다양한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쿠팡은 샤오미, 필립스, JBL, QCY 등 인기 상품을 브랜드별로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관을 마련하고 최대 62% 할인가에 선보인다.

대표상품인 ▲‘샤오미 미밴드 5’는 3만2000원대 ▲‘샤오미 자동 손세정기‘는 쿠팡가 1만4000원대 ▲‘필립스 전기면도기’는 쿠팡가 6만50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조나단 벅스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중국 최대 쇼핑 축제 광군제의 혜택을 쿠팡의 고객들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중국을 대표하는 온라인 쇼핑몰인 징동닷컴과 협업 할인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 쿠팡의 고객들이 글로벌 브랜드를 포함해 해외 각국의 우수 상품들을 손쉽게 만나 볼 수 있도록 더 많은 상품을 더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증권, 미국주식 주간거래 서비스 재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증권이 미국 주간거래 서비스를 재개한다고 4일 밝혔다. 고객들은 이날부터 기존 정규장 시간대 외에도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서머타임 적용 시 오전 9시~오후 4시 30분) 미국 주식을 거래할 수 있다. 그간 미국 주식은 현지 프리·정규·애프터마켓 시장 시간대 거래가 가능했다. 이번 주간거래 재개를 통해 시차의 부

2

SPC그룹, 부회장·사장단 인사...허진수 부회장·허희수 사장 승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PC그룹은 4일 대표이사를 포함한 고위직 인사를 발표했다. SPC그룹은 허진수 사장을 부회장으로, 허희수 부사장을 사장으로 각각 승진 발령했다. 허진수 부회장은 파리크라상의 최고전략책임자(CSO)와 글로벌BU(Business Unit)장으로 파리바게뜨의 글로벌 사업을 총괄해 왔으며, ‘SPC 변화와 혁신 추진단’ 의장을 맡고 있다.

3

'스틸하트클럽', 첫 탈락자 발생 예고! 생존전 돌입에 참가자 '긴장감 최고조'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Mnet 글로벌 밴드 메이킹 서바이벌 ‘스틸하트클럽’이 첫 탈락자 발생을 예고하며 긴장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오늘(4일) 밤 10시 방송되는 Mnet ‘스틸하트클럽’ 3회에서는 2라운드 ‘메가 밴드 미션’의 치열한 현장에 이어, 세 번째 관문 ‘듀얼 스테이지 배틀’이 공개된다. 서바이벌이 본격적인 생존 국면에 돌입하면서 무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