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키친, 실전형 창업교육 실시…외식업 창업 준비 도와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10-17 14:55:47
  • -
  • +
  • 인쇄
족발·화덕피자·치킨 전수로 구성된 맞춤형 실습 커리큘럼, 실전 대응력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대구 달서구 노브랜드 키친(NO Brand Kitchen)이 외식업 창업을 꿈꾸는 이들에게 실질적인 창업 솔루션을 제공하는 실전형 조리 아카데미를 실시한다.

 


단순 이론 강의가 아닌, 족발, 화덕피자, 치킨 등 시장에서 검증된 인기 메뉴에 대한 전수 교육을 실습 중심으로 운영하며, 교육생들이 실제 매장에서 바로 활용 가능한 수준의 노하우를 익힐 수 있도록 구성됐다.

교육은 현장 경험이 풍부한 셰프진이 직접 지도하며, 식재료 손질부터 완성까지의 전 과정을 단계별로 실습하도록 돕는다. 특히 조리법뿐만 아니라 위생 관리, 재료 수급, 고객 응대, 메뉴 구성 등 운영에 필요한 전반적인 지식까지 아우르는 점에서 기존 요리학원과 차별화된다.

창업을 준비 중인 예비 창업자는 물론, 업종 전환이나 신메뉴 도입을 고민하는 자영업자들까지 다양한 수강생이 몰리며 수요가 꾸준히 증가 중이다.



노(NO)브랜드 키친 관계자는 “실전에서 곧바로 적용 가능한 교육을 통해 소자본 창업자들의 시행착오를 줄이는 것이 목표”라며 “현장의 생생한 경험과 기술을 전수해주는 이론, 실습형 교육을 통해 지역 외식업계에 활력을 더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메이플 아지트는 메이플 오프라인 커뮤니티 거점” 이동열 넥슨 사업실장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넥슨은 17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메이플스토리 IP 테마 상설 PC방 메이플 아지트에서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이날 이동열 ‘메이플스토리’ 사업실장은 “메이플 아지트는 최초의 거점 피시방이라는 프로젝트에서 시작됐다”며 “메이플스토리를 사랑해 주는 용사님들이 모여 게임을 즐기시고 함께 소통하면서 더 재미있는 게임을 만들어가는 커뮤니티

2

CJ그룹, 윤석환 CJ제일제당·이건일 CJ푸드빌 대표 겸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그룹이 CJ제일제당 대표이사에 윤석환 바이오사업부문 대표, CJ푸드빌 대표이사에 CJ프레시웨이 이건일 대표를 내정하는 CEO 인사를 단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양 대표는 기존 바이오사업부문과 CJ프레시웨이 대표이사직을 각각 겸직한다. CJ그룹은 기존 정기 임원 인사에서 CEO인사와 신임 경영리더 승진, 계열사별 조직개편 등을 통합

3

나명석 신임 프랜차이즈협회장 "소상공인과 본부 함께 성장하도록 하겠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가맹본부의 이해만 대변하는 기구가 아니라 소상공인과 본부가 함께 성장하는 산업 플랫폼으로 재정립하겠다" 제9대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협회장으로 당선된 나명석 웰빙푸드 회장은 17일 오후 서울 서초구 양재동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코트라) 외국기업창업지원센터에서 기자간담회에서 이같이 밝혔다. 나 회장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