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캠핑 유튜버 ‘녜미누 캠핑’과 함께한 일본 캠핑 컨셉투어 성료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05 14:19:54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모두투어는 인기 캠핑 유튜버 ‘녜미누 캠핑’과 함께한 일본 후지산 캠핑 컨셉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5일 밝혔다.

 

지난 10월 30일부터 11월 2일까지 4일간 진행된 이번 투어는 ‘[녜두투어] 타누키코 후지산 4일’ 상품으로, 캠핑 유튜버 녜미누와 직접 함께 떠나는 특별한 콘셉트로 구성됐다. 모집 인원 27명 전원이 조기 마감될 정도로 높은 관심을 받았으며, 참가자 중 85%가 30~40대 고객층으로 구성되는 등 젊은 세대 중심의 높은 참여율을 기록했다.

 

▲ [사진=모두투어]

 

이번 여행지는 일본 시즈오카현 후지노미야시의 타누키코 캠핑장은 일본에서 가장 높은 후지산(3766m)과 타누키 호수의 장관을 동시에 조망할 수 있는 대표적인 캠핑 명소다. 특히 겨울철 맑은 공기 속 호수에 비친 후지산의 반영은 압도적인 풍광을 자아내며, 국내외 캠퍼들 사이에서 ‘인생샷 명소’로 손꼽힌다.

 

참가자들은 녜미누와 함께 일본 현지 캠핑의 감성을 온전히 체험하며, 잔디밭 위에서 후지산을 배경으로 여유로운 캠핑을 즐겼다. 유튜버 녜미누 캠핑은 전 일정에 동행하며 자신의 노하우를 직접 전수하고, 실시간 소통을 통해 참가자들과 특별한 교감을 나누며 여행의 몰입도를 높였다.

 

현지 인기 캠핑용품 매장인 스탠다드 포인트, 스웬 등을 방문해 다양한 캠핑 장비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득템 투어’ 프로그램을 마련해 쇼핑의 즐거움을 더했다. 마지막 날에는 캠핑으로 쌓인 피로를 풀기 위한 호텔 숙박과 시즈오카 시내 반일 자유일정을 통해 일본 여행의 여유로운 매력까지 함께 경험할 수 있었다.

 

이대혁 모두투어 상품 본부장은 "캠핑 유튜버와의 협업을 통해 단순한 여행을 넘어, 취향 기반의 ‘경험형 여행’으로 확장한 점이 주효했다”라며 “앞으로도 캠핑, 사이클링, 하이킹 등 다양한 체험 중심의 테마 여행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맞춤형 여행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관광개발, 3분기 영업이익 529억...사상 최대 경신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관광개발은 올해 3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529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5일 공시했다. 이는 역대 분기 기준 최대로 처음으로 500억원대를 달성했다. 지난해 동기(221억원) 대비138.9% 증가한 수치다. 매출은 1866억7000만원으로 34.2% 증가하며 역대 최대 기록을 세웠다. 당기순이익은 64억8900만원으로 지난

2

하나투어, ‘클투(CR8TOUR)’ 전략 투자...800조 스포츠 관광 시장 진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나투어가 러닝 기반 스포츠 여행 플랫폼 ‘클투(CR8TOUR)’에 전략적 투자(SI)를 단행해 2대 주주에 올랐다고 5일 밝혔다. ‘클투’는 러닝과 여행을 결합한 국내 유일의 전문 플랫폼으로, 국내·외 런투어, 콘텐츠, 커뮤니티 서비스를 아우르며 런투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파리 국제 마라톤' 국내 독

3

헥토헬스케어 온리추얼, 올리브영 주요 오프라인 매장 입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헥토헬스케어의 이너뷰티 브랜드 온리추얼이 올리브영 주요 매장에 입점한다고 5일 밝혔다. 국내 이너뷰티 시장이 올해 2조 원 규모까지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온리추얼은 K뷰티 대표 플랫폼 올리브영과의 협업을 통해 2030 여성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 성장 동력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온리추얼은 지난 9월 올리브영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