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인, GS25 결제 재개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09-30 14:22:04
  • -
  • +
  • 인쇄
전 품목 50% 중복 할인 이벤트 진행
문화, 외식, 레저 가맹점 지속 확대 계획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가상자산 기반 간편결제 플랫폼 ‘페이코인(PCI)’은 국내 대표 편의점 브랜드 GS25에서 결제 서비스를 전격 재개한다고 30일 밝혔다.

 

▲ 다날 CI [사진=다날]

이번 제휴 복귀를 기념해 오는 10월 1일부터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GS25 결제 재개는 단순한 기능 복원이 아닌, 가상자산 결제가 다시 일상 속 결제 수단으로 자리잡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페이코인은 빠르게 변화해온 디지털 결제 환경 속에서도 실사용 기반의 결제 시스템으로 꾸준히 생태계를 확장해왔으며, 이번 GS25 복귀로 국내 주요 편의점 결제처 라인업을 다시 완성하게 됐다.

결제 재개를 기념해 오는 10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GS25 전 품목에 대해 페이코인으로 결제 시 결제 금액의 50%를 할인해주는 대규모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특히 이번 할인은 통신사 할인 등 GS25의 기존 할인 혜택과 중복 적용이 가능해 소비자 체감 혜택이 크게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프로모션 종료 이후에도 상시 할인 정책은 이어진다. GS25에서는 페이코인 결제 시 매일 1회 15% 즉시 할인이 제공되며, 매월 25일에는 25% 특별 할인 혜택도 운영된다.

다날은 이를 통해 일회성 이벤트를 넘어 일상에서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사용자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결제는 페이코인 앱을 통해 간편하게 이뤄진다. 사용자가 결제를 요청하면 연동된 코빗 거래소에서 실시간으로 가상자산이 매도되고, 해당 금액이 실명 계좌에서 출금되는 구조다. 페이코인(PCI)은 물론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도 결제 수단으로 지원돼 이용자의 선택 폭도 크게 넓어졌다.

페이코인 관계자는 “올해 국내 규제 환경에 맞춰 앱 결제를 개편한 후 빠른 속도로 서비스 활성화에 나서고 있다”며 “이번 GS25 결제 재개에 이어 문화, 외식, 레저 등 다양한 오프라인 가맹점으로 결제 인프라를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경동나비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보일러 부문 12년 연속 1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경동나비엔이 ‘2025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보일러 부문에서 통산 13회, 12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KMAC)가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는 국내 산업별 상품과 서비스 등의 고객만족을 측정한 지표로 1992년부터 시행되어 오랜 역사와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경동나비

2

모두투어, 메이저리그 직관 컨셉투어 ‘MZ세대 폭발적 호응’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모두투어는 미국 현지에서 진행된 올해 여섯 번째 메이저리그 직관 컨셉투어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30일 밝혔다. 모두투어의 컨셉투어는 인플루언서나 전문가가 단순히 동행하는 것이 아닌 기획 단계에서부터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올해 출발한 미국 메이저리그와 NBA 직관 상품의 경우 500~700만 원대의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모두 매진을

3

IBK기업은행, ‘IBK 모두다’ 프로젝트 성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지난 22일 부산 삼덕초등학교에서 열린 ‘IBK 모두다 스쿨콘서트’를 끝으로 2025년 ‘IBK모두다’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30일 밝혔다. ‘IBK 모두다’ 프로젝트는 다문화 사회 통합을 목표로 2023년부터 운영 중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다문화 밀집 초등학교를 찾아가는 스쿨콘서트 국내 최대 다문화 특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