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튼튼스쿨, 노티드와 수능 응원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0 14:24:47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프레시웨이 학교 급식 특화 브랜드 ‘튼튼스쿨’이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노티드(Knotted)’와 함께 수능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수험생들에게 달콤한 디저트와 선물을 제공해, 즐거운 식사 경험과 응원의 마음을 전한다는 취지다.

 

▲ [사진=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식자재를 공급하는 학교 급식장에 노티드 대표 캐릭터 ‘슈가베어’가 그려진 ‘수험생 응원 핫팩’ 1만 개를 제공한다. 핫팩과 함께 ‘행운’을 콘셉트로 한 다양한 후식 상품도 운영한다. 

 

GFFG의 노티드를 비롯한 다양한 식품 브랜드와 협업해 학교 급식 상품으로 선보이는 △노티드 행운을 담은 마카롱 △롯데웰푸드 빼빼로 행운이 백배로 △행운의 열쇠 초콜릿 등이다.

 

CJ프레시웨이와 노티드는 지난해부터 협업을 이어오며 트렌디한 학교 급식 경험 제공에 힘쓰고 있다. 지난해10월에는 공동 기획 상품 △노티드 미니 시그니처 우유 생크림빵을 선보였다. 이후 상품 인기에 힘입어 올해는15개 상품을 추가 기획하는 등 협업 폭을 확대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수험생들이 오랜 시간 준비한 노력이 긍정적인 결실로 이어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획했다”며 “학생들의 트렌디한 입맛과 취향을 고려한 다채로운 상품과 이벤트를 통해 건강하고 즐거운 급식 문화 조성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솥도시락, 정화백 개인전 ‘온기의 순간’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솥도시락은 오는 11월 14일부터 12월 13일까지 한솥아트스페이스에서 ‘정화백(정선형 작가)’의 개인전 <온기의 순간 : A Moment of Warmth>를 무료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전시에서는 일상에서 마주하는 소소한 감정과 순간을 표현한 작품 총 37여점을 선보인다. Nostalgia, hug me De

2

코팬글로벌, ‘K-POP 팬덤의 성지’ 브랜드 구축 위해 위드뮤 잠실롯데점 오픈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K-POP 굿즈 전문 기업 코팬글로벌이 운영하는 리테일 브랜드 위드뮤(Withmuu)가 지난 7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내에 ‘위드뮤 스토어(잠실롯데점)’를 공식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위드뮤는 K-POP, K-드라마, 캐릭터 등 다양한 IP 기반의 공식 굿즈를 선보이는 온·오프라인 통합 리테일 브랜드로, 명동·홍대·용산 등 주

3

롯데웰푸드, 강원 정선에 13번째 ‘해피홈’ 개장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웰푸드는 6일 강원도 정선군 북평지역아동센터에서 ‘롯데웰푸드 해피홈(Happy Home) 13호점’의 개장장식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개장장식에는 이창엽 롯데웰푸드 대표이사, 최승준 정선군수, 정태영 세이브더칠드런 총장을 비롯한 관계자들과 정선군 북평면 아이들이 참석했다. ‘해피홈 13호’의 이름은 ‘꿈 크는 빼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