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에듀, ‘도전! 홈런 광고 크리에이터!’ 개최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11-04 14:28:13
  • -
  • +
  • 인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가 아이스크림 홈런 회원들이 창의력과 기발한 아이디어를 마음껏 발산하고 특별한 혜택도 누릴 수 있는 공모전을 마련했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오는 17일까지 ‘아이스크림 홈런(이하, 홈런)’ 초등과 중등 회원을 대상으로 광고 공모전 ‘도전! 홈런 광고 크리에이터!’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 도전! 홈런 광고 크리에이터 이미지 [사진=아이스크림에듀]

아이스크림에듀는 회원들에게 홈런에 대한 흥미와 만족도를 부여하고 창의력과 표현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공모전을 열었다.

‘도전! 홈런 광고 크리에이터’는 회원이 직접 홈런 광고를 기획하고, 그 결과물을 실제 버스와 지하철역 옥외광고로 만나볼 수 있는 공모전이다.

참여하려면 직접 만든 광고 문구와 기획의도나 직접 그린 화면 시안 등을 오는 17일까지 학습기 이벤트 페이지 또는 네이버 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네이버 폼은 홈런 학습기 내 안내 페이지에서 QR코드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아이스크림에듀는 내부 심사를 통해 초등과 중등에서 ‘홈런 광고 크리에이터상’으로 각각 1명씩 선정하고, 해당 수상자의 결과물을 버스와 지하철역에 광고한다.

광고는 2026년 1월~3월 중 수상자의 이름과 함께 게재할 예정이다. 추가로 상장과 포트폴리오,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도 증정한다.

이 외에도 다양한 수상작을 선정해 독서대, 무릎담요, 머플러 장갑 세트, 다이소 모바일 상품권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수상자는 12월 5일, 홈런 학습기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홈런을 직접 이용하고 있는 회원들의 눈높이에서 바라본 홈런의 장점을 효과적으로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이번 공모전을 기획했다”며 “회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만큼,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었던 참신한 아이디어들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T, 전 고객 대상 유심 무상 교체 시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는 최근 발생한 무단 소액결제 피해 및 개인정보 유출에 대해 다시 한번 사과하고, 고객의 보안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오는 5일부터 교체를 희망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유심(USIM) 무상 교체를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는 앞서 피해 고객에 대한 위약금 면제 조치에 이은 추가적인 고객 보호 대책으로, 통신서비스 전반의 신뢰 회

2

봉화·태백 주민들, 영풍 석포제련소 이전·폐쇄 반대 집회…"생존권 위협하는 결정"
[메가경제=정호 기자] 경북 봉화군, 석포면, 인근 강원도 태백시 주민들로 구성된 (봉화·태백·석포 생존권 사수 공동투쟁위원회(이하 공투위))는 4일 경북도청 앞에서 집회를 열고, 영풍 석포제련소의 이전 또는 폐쇄 논의를 즉각 중단할 것을 촉구했다. 공투위는 성명서를 통해 “경상북도와 정부가 일부 환경단체의 일방적인 주장에 치우쳐 제련소 이전과 폐쇄를 논의

3

김영섭 KT 대표, 이사회에 연임 포기…"전국민 유심 무상 교체 실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김영섭 KT 대표가 연임을 포기했다. 또 사이버 침해 사고로 인한 이용자 보안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전 국민을 대상으로 유심 무상 교체도 진행한다. 4일 업계에 따르면 김 대표는 이날 오후 열린 이사회에서 연임하지 않겠다는 의사를 전달했다. 김 대표의 공식 임기는 내년 3월 정기 주주총회까지다. KT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이날 대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