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전통시장 활성화 나선다…소상공인 응원 프로젝트 전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5 14:32:4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KB국민카드가 추석을 앞두고 소상공인 지원과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소상공인 응원 프로젝트’를 추진한다.


KB국민카드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수유전통시장을 배경으로 제작한 영상 ‘힘내라 국민’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전통시장 상인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담아내고, KB전통시장온누리카드의 혜택을 소개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가수 백호가 MC로 참여해 시장을 직접 누비며 현장의 활기를 전달했다. 

 

▲ KB국민카드, 전통시장 활성화 나선다

KB전통시장온누리카드는 전통시장 가맹점에서 온누리상품권 차감 결제를 통해 최대 20%(월 2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또 오는 11월 30일까지는 KB Pay로 건당 1만원 이상 결제 시 10% 캐시백(월 최대 2만원)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울러 KB국민카드는 집중호우 피해를 입은 전통시장을 포함해 전국 전통시장에 친환경 생분해 비닐봉투 100만장과 장바구니 2만개를 무상 지원하는 ‘친환경 상생 캠페인’도 병행한다.

KB금융그룹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전통시장의 매력이 널리 알려져 소상공인과 소비자 모두가 혜택을 누리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생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KB금융그룹은 ‘KB착한푸드트럭’, ‘KB소상공인 응원 프로젝트’ 등 그룹 차원의 상생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소상공인의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일성콘도&리조트, 추석 맞이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일성콘도&리조트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고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과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10월 6일 오후 7시부터 전 지점에서 ‘추석 민속놀이 한마당’이 열린다. 이번 행사는 윷놀이, 제기차기, 투호던지기 등 전통 민속놀이를 가족과 함께 직접 체험하며 즐길 수 있는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구성됐

2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역사교육 기반 기관탐방으로 청소년지도사 기획 역량 강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이하 ‘키와(KYWA)’)은 25일 청소년지도사의 역사활동 기획 역량 강화를 위한 기관방문형 보수교육을 운영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키와(KYWA)와 독립기념관이 협력해 공동 기획했으며, 청소년활동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역사 교육 기반 프로그램 개발과 운영사례를 중심으로 진행됐다.특히 독립기념관 탐방을 통

3

코웨이, ‘추석·가을 맞이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가 추석 명절과 가을 웨딩·이사 시즌을 맞아 오는 10월 29일까지 ‘가을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명절 효도 선물 수요가 높은 안마의자와 이사·혼수 준비 고객을 위한 패키지 상품을 중심으로 렌탈료 할인과 사은품 증정 등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비렉스 안마베드와 척추베드는 최대 18개월, 트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