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배서더 서울 풀만, ‘블리쉐던’과 협업한 웰니스 패키지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11-07 14:32:25
  • -
  • +
  • 인쇄
도심 속 힐링 콘셉트 강화… 숙박·조식·사우나·논알코올 칵테일 포함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은 데일리 프래그런스 바디케어 브랜드 ‘블리쉐던(Blishe Dawn)’과 협업해 ‘웰니스 인 더 시티(Wellness in The City)’ 패키지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블리쉐던 ‘퍼스트라이트 바디케어 세트’를 비롯해 디럭스 객실 1박, 클럽 앰배서더 라운지 조식 2인, 실내 수영장 ‘어반 이스케이프’ 2인 이용, 웰니스센터 사우나 2인, 더 라운지 앤 바의 논알코올 칵테일 2잔 등으로 구성됐다. 

 

▲ 앰배서더 서울 풀만, ‘블리쉐던’과 협업한 웰니스 패키지 출시

블리쉐던은 ‘새벽의 감성과 안식’을 테마로 한 데일리 프래그런스 브랜드로, 고요한 새벽 공기의 향취를 담은 감성적인 바디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호텔 측은 “웰니스·힐링·미식을 아우르는 패키지를 통해 고객이 진정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패키지에 포함된 ‘퍼스트라이트 바디케어 세트’는 바디워시와 바디크림으로 구성됐으며, 그린리프·앵두·코코넛이 조화된 부드럽고 깊은 향을 선사한다. 전통 보자기에서 영감을 얻은 시그니처 ‘보니랩 기프트 패키지’ 디자인은 여백의 미를 살려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조식이 제공되는 클럽 앰배서더 라운지는 남산과 도심 전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고층에 위치해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자랑한다. 개폐식 천장을 갖춘 실내 수영장 ‘어반 이스케이프’와 쾌적한 사우나 시설 역시 도심 속 힐링 공간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웰니스 인 더 시티’ 패키지의 자세한 내용과 예약은 앰배서더 호텔 그룹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타이어, 3분기 영업이익 5859억원 달성...전년 대비 10.4% 증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의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2025년 3분기 글로벌 연결 경영실적 기준 매출액 5조4127억 원, 영업이익 5859억원을 기록했다. 타이어 부문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11.2% 증가한 2조 7,070억 원, 영업이익은 10.4% 증가한 5,192억 원으로 분기 기준 역대 최

2

알리익스프레스, '11초 장바구니 챌린지' 성수동 팝업 현장 '열기'
[메가경제=정호 기자] 알리익스프레스가 연중 최대 쇼핑 축제인 ‘11.11 광군제’를 앞두고 11월 7일부터 11월 9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알리익스프레스 팝업 스토어 ‘11초 장바구니 챌린지’를 운영하며 MZ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7일 알리익스프레스에 따르면 이번 팝업스토어는 11월 4일부터 온라인에서 먼저 시작된 ‘11초 장바구니 챌린

3

KT&G, '제14회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 보건복지부 장관상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가 지난 6일 열린 ‘제14회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 시상식에서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7일 KT&G에 따르면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은 사회적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실천해온 개인과 단체를 선정해 포상하는 사회공헌 분야의 대표적인 상으로 꼽힌다. KT&G는 임직원들이 자발적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