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스타일에 기능을 ON’…새 겨울 시즌 화보 영상 선보여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2 14:42:00
  • -
  • +
  • 인쇄
‘스타일에 기능을 ON’ 레드페이스 겨울 자켓 특징 담아
아웃도어와 일상 넘나드는 스타일링 가능한 디자인 돋보여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 채널에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온 마이 아웃도어’ 컨셉의 2025 겨울 화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켜다’라는 의미의 ‘ON’을 활용해 겨울 시즌의 시작을 알리고 상품의 기능을 재치 있게 풀어냈다.

 

▲ 레드페이스 ‘여성 하이킹룩’


영상에서는 남녀 두 모델이 브랜드의 주력 상품을 입고 등장해 아웃도어에 필요한 기능들을 ON 시킨다. 스위치 ON을 시작으로 겨울 자켓의 필수 성능인 보온성을 ON하고, 아웃도어의 기능인 활동성, 방풍성, 경량성을 차례로 ON 한다. 이후 ‘스타일에 기능을 ON 하다’의 메시지로 이번 시즌 자켓의 특장점을 어필하며 컨셉 메시지와 함께 끝이 난다.

이 특장점은 레드페이스의 겨울 주력 상품에서 살펴볼 수 있다. 남성과 여성 모두 개개인별 다른 취향을 고려해 롱 패딩과 하프 패딩 두 기장으로 출시됐다.

 

두 상품 모두 코트 형태의 외관으로 아웃도어와 일상을 넘나들며 스타일링 하기 좋다. 롱 패딩은 깔끔한 디자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활용도가 높은 남성용 △칼리 롱 다운 재킷이 있으며, 여성용은 세련된 실루엣과 절개에 폭스 퍼 후드로 스타일을 높인 △폭스퍼 롱 다운 우먼 재킷이 있다. 

 

반면, 하프 패딩은 다운 누출을 최소화한 이엑스 튜브 소재에, 전면 포켓으로 캐주얼함을 더한 남성용 △테크 볼패딩 후디 재킷이 있으며, 여성용은 꾸민듯한 코트 형태의 실루엣에 허리 벨트를 적용해 고급스러운 무드를 더한 △테크 볼패딩 후디 우먼 재킷이 있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ON이라는 단어는 ‘켜다’라는 뜻도 있지만, ‘~위에’라는 전치사와 ‘계속하다’라는 부사의 의미도 있다”라며 “스타일에 기능성을 담은 이번 시즌 상품들과 함께 자신만의 아웃도어 활동을 계속 이어 나갔으면 하는 마음으로 이번 시즌 컨셉을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레드페이스의 공식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에서는 영상 공개를 기념해 댓글 이벤트가 진행된다. 각 채널의 이벤트 콘텐츠에 겨울을 ON 하는 자신만의 루틴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서울시·위컬쳐·W2COMPANY 제작 협력 ‘K-DANCE FESTA’ 11월 24일 열려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서울특별시가 후원하고, 위컬쳐(WeCulture)가 주관하며 ㈜W2COMPANY가 협력하여 제작하는 ‘K-DANCE FESTA’가 오는 24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서울 중구 을지로3가 명보아트홀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은 지난해 성황리에 개최된 ‘K-Dance 문화 교류 페스티벌’의 성과를 기반으로, 한층 확장된 장르와 무대로

2

KGM, 평택연탄나눔 후원금 전달 및 연탄 나눔 봉사 활동
[메가경제=정호 기자] KG 모빌리티(이하 KGM)가 평택시 관내 독거노인과 어려운 이웃 등 소외계층 지원과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2025 평택연탄나눔은행’ 발대식에 참석해 후원금을 전달하고 연탄 나눔 봉사 활동을 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12일 평택시 팽성읍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린 발대식에는 KGM ‘연탄길’과 ‘네바퀴동행’

3

하이트진로, 2025년 '테라'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하이트진로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테라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테라 출시 후 시즌마다 선보이며 사랑받아 온 테라의 한정판 시리즈가 올해는 따뜻한 감성과 귀여운 매력을 더한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왔다. 이번에 선보이는 ‘테라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테라 특유의 청정한 브랜드 컬러 바탕으로 눈 내리는 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