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2025 대한민국 글로벌 리더십 비전 포럼/어워즈 |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탤런트 이병욱이 ㈜BW골드문 대표로서 직접 기획·개발한 ‘명품 MBS 오소리 크림’이 피부미용 분야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이병욱 대표는 미디어타임뉴스가 주최한 ‘2025 대한민국 글로벌 리더십 비전 포럼/어워즈’에서 피부미용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배우를 넘어 콘텐츠 기획자이자 브랜드 크리에이터로서의 행보에 다시 한번 주목을 받았다.
이병욱은 단순히 연기 활동에만 머무르지 않고, 그동안 광고 제작, 기획, 제품 개발, 브랜드 브랜딩 작업을 꾸준히 병행해 왔다. 특히 지난 프로젝트에서는 직접 터키로 건너가 석류 농장과 가공 공장을 촬영하고 귀국한 뒤, 해당 콘텐츠를 바탕으로 ‘동안석류’를 신세계홈쇼핑과 롯데홈쇼핑에 론칭해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이후 이병욱 대표는 피부 관리에 대한 오랜 관심과 연구를 바탕으로 ‘MBS 오소리 크림’을 개발했으며, 현재 내년 중순 홈쇼핑 론칭을 목표로 준비 중이다. 제품은 출시 전부터 소비자들 사이에서 관심을 모으며 입소문이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MBS 오소리 크림은 오소리 오일에 함유된 리놀레산과 올레산을 중심으로, 피부 컨디션 개선과 피부 활력 관리에 도움을 주는 성분 조합을 특징으로 한다. 여기에 밍크 오일에서 추출한 팔미톨레산, 뱀독 펩타이드, 천연 비타민 B3(나이아신아마이드) 등을 배합해 고농축 포뮬러로 완성했다는 설명이다.
이러한 성분 설계와 차별화된 콘셉트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빠르게 공유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병욱 대표는 수상 소감을 통해 “부족한 저에게 이렇게 뜻깊은 큰 상을 주신 미디어타임뉴스 ‘2025 대한민국 글로벌 리더십 비전 포럼/어워즈’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번 피부미용 부문 대상 수상은 스스로를 다시 돌아보는 계기가 되었고, 앞으로도 더욱 낮은 자세로 진정성 있는 제품과 콘텐츠를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